[중소기업경영론] 다다C&C의 경영 전략 및 해외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9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다다C&C의 선정이유
2. 다다C&C의 기업소개
3. 다다C&C의 경영 전략
4. 다다C&C의 해외진출
5. 결론
본문내용

접착 로고를 가진 모자
탈부착이 용이한 목덮개를 가진 모자
타공 입체 바이저
모양 변경이 가능한 차양모
접착과 봉제가 결합된 판넬을 가진 모자
판넬 디자인 효과를 가진 모자
숨은 문양 효과를 내는 모자
색다른 자수효과를 갖는 모자
로고변경이 자유로운 모자
입체감을 주는 챙
접착된 판넬들을 가진 모자
향기 장착 모자
MP3 장착용 모자




-미주시장을 중심으로 우수한 제조기술과
독특한 디자인을 인정받아 인기 있음

-미국의 MLB와 NFL에 OEM 방식으로 납품

-30여 개가 넘는 유명 브랜드의 모자생산을 담당

-'레인(REIGN)'이라는 자체브랜드를 런칭
세계 15개국에 상표등록과 8개 실용신안,
12개의 라이센스 등을 획득, 전 세계 유통망을 확대

해외 진출 배경

"한국이 세계적인 경제선진국 이 되기 위해서는 수출을 해야 한다. 여러분들이 훌륭한 수출 전사가 되어 달라“



섬유쿼터에 묶여 있던 국내 시장
후발주자인 다다C&C가 생산할 수 있는 모자 양에 한계 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략경영](주)두성기술 경영전략
  • 목 차1. 서 론 Ⅰ. 기업소개 . 2 1. 경영추구2. 주요 사업내용3. 경영현황 및 신용2. 본 론Ⅰ. 사업부 전략 71. SWOT 분석2. 경쟁전략의 주요 요소3. 경쟁우위의 창출과 유지4. 포터의 5가지 경쟁 세력5. 주요성공 요인 분석Ⅱ. 기업 수준 전략 161. 다각화2. 전략적 제휴3. 아웃소싱4. 해외시장 진출3. 결 론Ⅰ. 문제점 및 해결방안 271.고급 인력난 해소2. 기업 문화의 부

  • [국제경영] 현대자동차의 인도진출전략 - 대우자동차와의 비교분석
  • 현대자동차의 인도 진출 전략- 대우자동차와의 비교 분석과 목 : 담당교수 : 팀 명 : 제 출 일 : Ⅰ. 서 론 1Ⅱ. 인도의 사회 문화적 환경 3Ⅲ. 현대자동차의 현황 41. 현대자동차의 역사 42. 현대자동차의 주요 경영실적 - 43. 현대자동차의 해외진출과 주요 지역 현황 54. 인도시장에서의 현대자동차 현

  • [경영전략론]본인이 재직 중이거나 관심이 있는 기업을 선정한 후, 해당 기업의 본원적 경쟁전략을 평가하고, 전략성공을 위한 개선방안을 제시하시오.- (주)홍진HJC
  • 전략성공을 위한 개선방안을 제시하시오. 단, 반드시 교재 (개편 이전 교재: 152~168 페이지, 2014년 2학기에 개편 된 교재 162~178 페이지) 내용을 응용하여 전략평가와 개선방안 제시를 수행하시오.- 목 차 -Ⅰ. 서 론Ⅱ. 본인이 재직 중이거나 관심이 있는 기업을 선정한 후, 해당 기업의 본원적 경쟁전략을 평가하고, 전략성공을 위한 개선방안을 제시1. (주)홍진HJC 개요2. 기업선정이유3. 경영자의 리더십 마인드 및 비교우위4. 해외 진출1) 미국시장 진출

  • [전략경영] 현대자동차의 인도 진출 전략 -대우자동차와의 비교 분석
  • 현대자동차의 인도 진출 전략- 대우자동차와의 비교 분석Ⅰ. 서 론 1Ⅱ. 인도의 사회 문화적 환경 3Ⅲ. 현대자동차의 현황 41. 현대자동차의 역사 42. 현대자동차의 주요 경영실적 - 43. 현대자동차의 해외진출과 주요 지역 현황 54. 인도시장에서의 현대자동차 현황 6Ⅳ. Environment -

  • [해외투자론] 아모레 퍼시픽의 중국시장 진출
  • 2006년도 2학기 해외투자론아모레퍼시픽목 차 1. 서론1. 기업 소개 및 연혁1) 기업 소개2)‘AMOREPACIFIC’의 의미3) 기업 연혁4) 경영 철학 5) 경영 목표 Ⅱ. 본론1. 아모레퍼시픽의 해외진출 및 글로벌 브랜드 전략의 배경1) 국내 화장품 산업의 위기2) 국내 화장품산업의 문제점2. 아모레퍼시픽의 해외진출 국가 현황 및 환경1) 중국시장의 특성2) 중국의 화장품 시장 분석3) 아모레퍼시픽 화장품의 중국시장 진출3. 아모레퍼시픽의 중국 진출 분석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