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이미지 차별화를 통한 싸이월드 고객의 페이스북 유치 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8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Executive summary
2. Current marketing situation
2.1 Market Analysis
2.2 Customer Analysis
2.3 Competitor analysis
2.4 SWOT analysis
3. Marketing strategy
3.1 marketing objectives and Issue
3.2 Segmentation and Targeting
3.3 Positioning
3.4 Marketing mix strategy

4. Budget
5. Action Plan

본문내용
Facebook’s features
From the united states, it bacame worldwide sns
Be set to a friend, contents could be shared
Anyone can make page and manage it easily
There is no 일촌공개 – anyone can check updating
Through function 'like', express one's good feeling
6. It is easy to access in mobile



Major users age are 20 to 30
Acquaintance based network + openness
sharing of content and interaction through function 'like’
Fan page-marketing for corporations(interlocking with external site)
wall-write and reply


Future mobile strategy
Focus on expansion of facebook users mobile usage experience within near 5~10years
Alliance with more than current 200 mobile service provider
Why?how?:
-Mobile method show twice as much using exposure as Web method.
-facebook will contribute to sales of high quality phones and service sales
-non-English countries are interested in the above notion.
Future mobile strategy’s Three Major Points
Mobile Web
- translations of more than 70 languages ready
- development of Facebook Zero
-SMS
- negotiation with 70 mobile service provider in 32 countries
-Device
- Integration of Facebook’s service mobile phone OS level
@2010. Nwowiz lab. copyrigh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온라인 교육 기업 중국 진출 전략
  • 차별화(디자인권 침해 주의)- 현재 국제 마케팅에서 가장 우수한 사례로 손꼽히는 Apple의 전략에서 Apple사는 자신들이 출시하는 기기 디자인의 혁신뿐만 아니라 이와 연계된 소프트웨어 iTunes의 디자인에 혁신을 위해서도 큰 공을 들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기기가 아무리 멋지고 편리하더라도 이와 연계된 소프트웨어가 보잘 것 없고 불편하다면 소프트웨어 또한 기기의 이미지뿐만 아니라 기업의 이미지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이는 절대 무

  • 경영,경제 - 성공 창업사례 모음
  •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보수적이고, 고루한 이미지의 국내여행사 이미지에서 젊고, 신나는 이미지의 여행사로 차별화된 전략을 수립함20, 30대 연령층을 공략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 개발버스이동시 휴식시간마다 가이드가 가면을 쓰고 춤과 노래로 흥을 돋우고, 함께 사진을 찍어주는 이벤트를 실시20대 초반의 가이드를 통해 고객들에게 친구 같은 친밀감을 유지하도록 함역량있는 직원을 영입동종업계 수준을 상회하는 급여를 제시하여 우수한

  • 영삼성 지식플러스(삼성 SSAT 시사상식)[20100127_20110315]
  • 마케팅 분야에서는 이미 널리 사용되고 있는 기법입니다.▷ 소셜허브한방에 친구들의 전화번호부를 불러오고. SNS서비스인 트위터나 싸이월드 블로그, 페이스북등 자주 쓰는 SNS서비스에 새 글이 올라오거나 댓글이 달리면 알려주는 기능이 있습니다.1) 인포: 친구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메신저상태를 알아볼 수 있다.2) 히스토리: 친구와의 통화내역 문자 . 이메일정보 등을 수시로 확인 할 수 있다.3) 액티비티즈: 친구의 SNS나 블로그 업데이트 여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고객은 누구인가.“매우 다양하다. 처음 이 사업을 시작할 때만 해도 협업(coworking)이라는 개념은 주로 IT 기업들이 사용했다. 그때 협업은 프로그래머 여러 명이 한 공간에서 함께 일하는 것을 뜻했다. 스타트업이 많았다. 그런데 생각보다 많은 이가 협업 환경을 원하고 있었다. 비슷한 직종에 있는 사람들과의 교류를 원했다. 이런 사람들은 패션, 법, 회계, 마케팅 등 여러 분야에 걸쳐 있었다. 이런 필요는 소규모 기업에 국한되지 않는다. 규모가 큰

  • [인터넷경영] 미샤, YES24, 싸이월드, 페이스북 성공요인 및 인터넷
  • 이미지와 가격경쟁력을 통한 마케팅은 성장의 한계를 가지고 있다. 일회성 판매와 마케팅은 가능하지만, 장기적으로는 오히려 회사 이미지를 저렴한 이미지로 고착시킬 우려도 있는 게 사실이다. 또한 낮은 마진율로 끊임없는 연구 개발이 어려울 가능성도 있다. 구전효과와 더불어 광고도 꾸준히 하여야 신규 고객을 유치 할 수 있지만, 비싼 광고비는 가격경쟁력을 약화시킬 수도 있기 때문에 앵날의 검과 같은 고민을 가지고 있다.3)Opportunity최근 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