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포장마차 떡볶이 가게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8 / 2019.12.24
- 2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시장환경 분석
2.세부시장 분석 - STP
3.마케팅 목표수립
4.4P전략
5.결론
- 본문내용
-
☆가격만족도가 큰 편이다 →저렴하게 먹을 수 있음(시장2)
★새벽한시까지 영업을 할 수 있는 인력 확보
☆기다리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다. (시장1)
targeting
시장1과 시장2 소비자 성향이 명확히 구분되지 않음.
비차별화 전략으로 공략
positioning
그러나, 다른 곳과 차별화시킬 수 있는 메뉴 차별화 전략 및 홍보 전략은 필요!
① 이모네의 위력이 너무 커 적극적인 홍보가 필요
→지각 장애 제거
② 포장마차 내의 디자인을 깔끔하게 재단장
→감각적 장애의 제거
③ 차별적인 메뉴로 승부
→감각적 장애의 제거
④ 쿠폰이나 가격할인 , 커피집과의 제휴
→지각 장애 제거
⑤ 듣보네”라는 새로운 브랜드 네이밍을 통해 쉽게 지칭
→지각 장애 제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