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포장마차 떡볶이 가게의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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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시장환경 분석
2.세부시장 분석 - STP
3.마케팅 목표수립
4.4P전략
5.결론
본문내용
☆가격만족도가 큰 편이다 →저렴하게 먹을 수 있음(시장2)
★새벽한시까지 영업을 할 수 있는 인력 확보
☆기다리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다. (시장1)


targeting

시장1과 시장2  소비자 성향이 명확히 구분되지 않음.


비차별화 전략으로 공략

positioning
그러나, 다른 곳과 차별화시킬 수 있는 메뉴 차별화 전략 및 홍보 전략은 필요!

① 이모네의 위력이 너무 커 적극적인 홍보가 필요
→지각 장애 제거
② 포장마차 내의 디자인을 깔끔하게 재단장
→감각적 장애의 제거
③ 차별적인 메뉴로 승부
→감각적 장애의 제거
④ 쿠폰이나 가격할인 , 커피집과의 제휴
→지각 장애 제거
⑤ 듣보네”라는 새로운 브랜드 네이밍을 통해 쉽게 지칭
→지각 장애 제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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