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벤션산업론] 2012 대구 국제 한방미용 엑스포 참가 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8 / 2019.12.24
- 4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방통대 컨벤션산업론 공통] 수업의 주교재인 “컨벤션산업론”의 제I부(컨벤션산업의 개요 및 현황)인 제1장 ~ 제3장과 제II부(컨벤션산업의 구성요소)인 제4장 ~ 제7장까지(제8장 제외)의 내용을 요약하고, 실제 개최되었던 컨벤션 사례 하나를 선택하여 이를 분석한 후 본인의 의견을 논리적으로 정리, 기술하시오.
- 중국관광객유치의 활성화 방안00
- [관광경영] 중국 관광객 유치의 활성화 방안
- [학사] [관광]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한 컨벤션산업과 지역축제의 결합
- [국제관광] 세계관광 현황과(하와이, 프랑스 사례)과 부산 관광의 실태및 개선방향
- 목차
-
제 안 배 경
뷰티산업의 기대효과
제 안 배 경(수요 예측 및 특성 분석)
<표> 관련 사업 사례
미용산업의 SWOT분석
일 반 개 요
성 과 목 표
국내참가업체(안)
국내 참가업체 유치 추진 방안
홍 보 계 획
2012 대구국제한방미용엑스포 소식지 계획
1.2011 대구 한방박람회란?
2. 제안 배경
3. 일반 개요
4.개최 목적 및 방향
5.전시 일정
6.전시장 구성계획
7.유치 계획
8.홍보 계획
9.주요 행사계획(안)
10.추진 일정
- 본문내용
-
소비자와 공급자의 관심을 유도하는 주제
소비자와 공급자의 직접적 연결
많은 미인 배출에 따른 대구에 대한 신뢰성
소비자의 정보요구
참가규모
업체 기준 101개사 (국내60사, 해외41사)
부스 기준 186개 (국내120개, 해외66개)
관람객수
2 5 , 0 0 0 명
대상 : 한방 연구 기관, 교육 기관, 한방 협회, 관련기관/단체,
관련 분야 국내 종사자, 구민 및 대구 시민, 관련 학과 학생,
학생 견학 관람, 국내외 기자단 및 해외바이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