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효과]월드컵의 현황 및 파급효과와 발전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1.11 / 2019.12.24
- 5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서 론 】
Ⅰ. 스포츠의 축제 월드컵
Ⅱ. 월드컵 간략 개요
【 본 론 】
Ⅰ. 월드컵의 개요 및 현황
1. 2002 월드컵 대회 개요
2. 2002 월드컵 개최도시 (한국)
3. 각 도시별 월드컵 대비 현황
4. 2002 월드컵 경기장 건설 현황
5. 주요 월드컵 경기장 사진 및 이미지
6. 2002 월드컵 축구 대회의 파급 효과
7. 월드컵 대비 숙박 시설의 현황
Ⅲ. 2002 월드컵과 관련 음식 업체의 향후 발전 방향
[ 음식 업체의 향후 발전 방향 ]
【 결 론 】
Ⅰ. 2001. 12. 01 월드컵 조추첨 결과
Ⅱ. 레포트를 마치며...
- 본문내용
-
오는 2002년 월드컵이 한국과 일본 두 나라에서 공동으로 개최된다. 1954년, 전쟁의 아픔이 채 가시기도 전에 월드컵이라는 국제 무대에 첫 참가를 한 이후 얻은 가장 큰 쾌거라 할 수 있다.
축구는 지구상에서 언어, 인종, 종교, 국가, 민족, 문화를 초월하여 가장 인기 있고 대중적인 스포츠로 손꼽히고 있다. 오늘날 월드컵 축구 대회는 올림픽과 함께 스포츠를 포함한 모든 분야에 걸쳐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클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적으로, 그리고 문화적ㆍ사회적으로 역동적인 구도로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라고 할 수 있다.
개최 비용면 에서는 올림픽이 월드컵 보다 1.5배 이상 들어가지만 월드컵 대회는 올림픽보다 2배 이상의 기간에 3배에 가까운 관람객이 관람을 한다고 한다. 이 월드컵 대회는 유치ㆍ개최에 따른 파급효과와 관련하여 산업의 진흥, 지역 발전, 그리고 사회ㆍ문화적 활동의 장으로서 그 가치가 날로 확산되고 있고 있는 지구촌 최대의 스포츠 축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 도미노 피자의 경영 전략과 마케팅
- 농심 짜왕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및 짜왕 미래방향제시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