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네이버와 스마트 시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8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네이버소개
사업현황
SWOT 분석
문제해결 방법과 진출방향
- 본문내용
-
9. 다른 포탈에서 접근하기 힘든 폐쇄적인 포탈이다
10, 외국 웹 검색이 힘들다
방안1) 현재 외국에서 하고 있는 검색 서비스를 한국의 검색 서비스와 연계 한다
방안2) 해외 검색 기능을 강화하고 타 포탈에서 네이버 내 자료를 검색 가능하게함
<스마트폰시장 진입 실패 사례>
네이버폰은 VoIP(Voice over Internet Protocol이란 기존부터 사용되고 있는 데이터통신용 패킷망을 인터넷폰에 이용하는 것) 기술을 이용한 인터넷 폰으로써 기존 모바일 통신과 유선 통신이 유료인 점에 비하여 부분 무료로 제공되는 ‘오픈톡 서비스’가 사용자들의 큰 사랑을 얻었다.
하지만 국내에서는 네이버폰, 네이트온폰 등이 VoIP기술을 활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하였고 국외에서는 보다 빨리 skype가 사업에 뛰어 들었다. 국외에서 대표적인 인터넷폰 서비스인 Skype가 e-bay에 인수 합병된 이후 무료서비스가 주가 되기 때문에 여러모로 서비스를 유지하기에는 부담이 커지면서 서비스를 단계적으로 종료하게 되었다. NHN은 고객자산의 관점에서 볼 때, 대한민국 60%의 국민이 접하는 대표 포탈로써 고객접점의 우위를 통한 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