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조직론] 헤나세르의 세계화(브라질의 코르데이루 의료서비스개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6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베라 코트데이루는 누구인가?
2. ‘아소시아상 사우지 그리안사 헤나세르(이하 헤나세르)‘ 조직의 미션 및 목표
-헤나세르의 설립 목적
-헤나세르의 목표
-헤나세르의 자금확보
-헤나세르의 프로그램의 확장
-매킨지와 협력
3.창설 10년 후 헤나세르의 변
-10년동한 헤나세르가 이룬 업적
-현재 헤나세르의 브라질 분포도
-헤나세르 조직도
-부서별 활동 내용
4.헤나세르가 글로벌화 된다면...
-글로벌 지역사업부
-글로벌화 됨에 따라 생기는 특징
-글로벌화가 야기하는 문제점
5. 인터넷의 활용 및 다른 단체와의 관계
-SNS의 구축으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지향
-유니세프와의 협업
6. 결론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2. ‘아소시아상 사우지 그리안사 헤나세르(이하 헤나세르)‘ 조직의 미션 및 목표
(1)헤나세르의 설립 목적
빈곤이라는 측면에서 만족할 만한 수준까지 여러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기위해 기관과 환자 어머니 간의 정기적인 교류기간이 8개월가량은 지속되어야 하며 경우에 따라서는 1년 이상이 필요함을 인식
(2)헤나세르의 목표
라고야 병원에서 움직이고, 문제해경의 방안을 제시함으로써 제한된 시간 안에 이루어지는 진정한 치료와 병원 치료의 표준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하는 것
(3)헤나세르의 자금확보
-1992년 아쇼카 펠로 선정
-회계감사를 통한 기업의 투명성 제고를 실시 투자유치
(4)헤나세르의 프로그램의 확장
-할인된 승차권
-6개월 단위로 식품 및 의약품 지원
-경제활동을 촉진하는 근로 프로그램
-의료에 대한 학습모임 추진 기본적인 정보 및 지식 제공
(5)매킨지와 협력
-아쇼카의 도움으로 매킨지의 경영 컨설턴트를 통해 효율성을 제고
-자금 확보
-데이터 베이스 구축 (정보시스템을 구축)
3.창설 10년 후 헤나세르의 변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