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마케팅 기법에 대해 설명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6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인터넷 마케팅 기법에 대해 설명하시오


* 인터넷 마케팅 기법
1. 검색엔진 마케팅
2. 이메일 마케팅
3. 제휴 마케팅
4. 바이러스 마케팅

본문내용
인터넷 마케팅 기법에 대해 설명하시오


* 인터넷 마케팅 기법

전통적인 마케팅에서는 연예인이나 유명인들을 모델로 하여 TV, 신문, 잡지 등의 대중매
체를 통하여 불특정 다수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홍보를 하거나 영업 사원들을 전면에 내세운
대 고객 홍보를 하는 마케팅 기법이 일반적으로 사용되어 왔다. 그러나 인터넷이 우리의 생
활 속으로 파고 들어온 이후 기업 경영의 디지털화에 따라 마케팅 환경도 획기적으로 변화하였으며 이에 따라 새로운 마케팅 기법들이 도입되고 있는데 이를 소개하면 다음과 같다.

1. 검색엔진 마케팅

마케팅 담당자의 가장 큰 고민 중 하나는 자신의 고객들을 찾아내는 것인데 고객들을
찾아나서는 대신에 고객들이 기업을 찾아오게 하는 방법이 있다면 더 이상 바랄 수 없이
좋을 것으로 여겨진다. 이러한 문제의 해결은 인터넷이 일상적으로 사용되면서 등장한
검색엔진의 사용으로 가능하게 되었다. 이러한 마케팅 방법을 검색엔진 마케팅이라 부론


...이하 생략(미리보기 참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디어 TV 인터넷 의 발달과 확산이 가져온 세계화가 스포츠마케팅에 미친 영향과 그에 따른 사회적 파장 거리응원 문화를 중심으로
  • 인터넷을 위시한 급격한 정보화, 세계화가 기업과 소비자에게 막대한 영향을 미치게 되었음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사례라고 하겠다.이처럼 미디어의 발달이 기업의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은 어마어마하다. 하지만 이윤창출을 위한 기업의 마케팅이 기업과 소비자 모두에게 항상 긍정적 역할을 가져온 것은 아니다. 그 과정에서 때론 밝은 면을, 때론 어두운 면을 함께 보여주고 있다. 그렇다면 본격적으로, 이제부터는 거리응원이라는 새로운 문화축제

  • 스포츠마케팅 성공과 실패
  • 마케팅 전략은 우리나라의 다른 기업들도 좋게 인수하여야 할 것이다. 물론 삼성이라는 범국민적 브랜드는 있지만 그 브랜드가 나이키만큼의 성장을 이룩하지는 못했다고 생각된다. 그 이유는 삼성이라는 기업은 정부의 도움을 통해서 성장했기 때문이라고도 본다. 나이키의 Name value가 쉽게 만들어 진 것이 아니듯이 우리의 기업도 보다 더 깊이 있는 마케팅 기법으로 소비자와의 거리를 줄여 나가야 할 것이다. 또한 이름 있는 선수들에 대해서도 뒤에

  • [고객만족경영] 우리나라의 문화적 특성 `과시욕`이 기업의 고객만족경영에 미치는 영향
  • 마케팅 기법이 국내에 최초로 도입되면서 고정고객화를 통한 고객만족경영체제의 확립을 중시하기 시작했다. 1990년대 말에는 각 기업들이 고객만족 경영을 위해 CRM 기법을 도입했으며, 인터넷 이용의 활성화를 통해 타깃 고객층의 관리를 강화하는 등 사이버 고객의 만족도에 대한 관심이 고조된 시기이기도 하다.(3) 2000년대의 고객만족 흐름2000년대에 들어서서는 총체적인 품질경영체제를 통해 CRM경영기법의 활용이 보편화되면서, 고객만족경영의

  • [마케팅] 암웨이의 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 마케팅 기법으로 떠오르고 있는 이유는 기업의 증대에 따라 제품이 날로 복잡해지고 있으며 제품들은 자칫 비슷해 보이거나, 정확한 특성을 알 수 없으므로 때로는 자세한 설명을 필요로 하며, 소비자들이 특정 제품에 대한 충성심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자사의 제품을 얼마나 효과적으로 잠정 구매자들에게 전달하고 알리느냐 하는 것이 제품의 판매율과 직접 연관되기 때문이다. 또한 인터넷, 광고 등, 매체의 발달로 인해서 제품에 대해 일반적,

  • [마케팅] `선영아 사랑해`와 마이클럽 -광고의 성공과 기업의 성공에대하여
  • 마케팅이 강한 회사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지만 지속적인 브랜드 강화마케팅이 미흡했다는 것과 새로운 컨텐츠 개발에 소홀했던 것도 사실이다. 1)타겟의 재설정: 일단 타겟을 재설정 했어야 한다. 앞에서도 언급한 바와 같이 최근까지도 인터넷 사용의 헤비유저는 남성이고, 그런 남성을 배제하고 오로지 여성만을 위한 사이트를 만들고 타겟을 재설정 하지 않았던 것은 시장의 크기를 반으로 줄이는 효과를 가져왔다. 여성을 위한 사이트로 론칭을 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