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풀무원 도시락 출시에 따른 시장 탐색 및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18 / 2019.12.24
- 4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보고서의 목적
2.마케팅 조사 개요
3.시장 진출 가능성 분석
4.풀무원 도시락 시장 진출 전략 제안
- 본문내용
-
1984년 5월 설립된 ㈜풀무원은
두부류, 나물류, 냉동식품 등을
생산·판매하는 생식품 사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완벽에 가까운
Cold Chain System을 통하여
자연과 가장 가까운 안정성과
신선함을 공급하고자 합니다.
Cj제일제당
후발 주자로서 포장두부 시장에 뛰어든
CJ는 올해 1월 30.4%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며 풀무원의 독주 체제를 대등한
경쟁구조로 탈바꿈 시킴.
기존 라면시장 선두기업
두부시장과는 반대로 최근 프리미엄 라면을
출시한 풀무원은 기존의 라면시장 선두기업
들의 독주체제를 어떻게 극복하는가에 대한
큰 벽에 부딪히게 되었다. 단순히 마케팅을
통한 극복으로는 농심이나 삼양에 대항하지
못하며 급속도로 경쟁이 심화되는 프리미엄
라면시장에서도 이는 마찬가지일 것.
<설문조사 계획 시 중점사항>
도시락의 주 이용자가 20~30대
학생, 직장인임을 감안하여 조사
계획 시 다른 연령 · 계층보다 더
많은 비율의 설문이 이루어 질수
있도록 조치하였음.
설문지의 구성은 설문지 소개 및
대상 선정, TREND 및 도시락에
대한 인식 분석, 인구통계적 분석
으로 분류 / 통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