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음료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05 / 2019.12.24
- 5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환경분석
2.STP
3.브랜드전략
4.연구의의 및 한계
- 본문내용
-
2007년 한국의 사회지표 조사
통계청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
경제 문제에 대한 관심 감소
2006년 2007년 증감
건강 관심도 36.7% 44.9% 8.2%↑
경제 관심도 30.5% 24.5% 6% ↓
1979.04 회사 설립
1999.01 ‘웅진식품’의 대표 브랜드 <아침햇살> 출시
1999.11 대한민국 40대 우수제조기업 선정
2004.10 곡물음료 부문 고객만족도 1위 기업 4년 연속 선정
2005.02 PL경영대상 보건분야 우수상 수상
2008.02 ‘2008 아시아소비자대상’ 건강음료 부문 최우수상 수상
2009.12 용기 경량화 기술 혁신으로 연간 10억원 절감
2010.10 <오곡 담은 카카오링> 시리얼류 최초 어린이 기호식품 인증 획득
동아오츠카 블랙빈 테라티, 화이브 미니, 오라떼, 포카리스웨트, 겨울나기
풀무원 아임 리얼 시리즈, 리얼콩즙 시리즈, 녹즙, 산삼배양근, 한컵아침
웅진식품 하늘보리, 자연은 시리즈, 꿀홍삼, 아침햇살, 아침에 한컵
남양유업 몸이가벼워지는시간17차, 앳홈, 아침꿀물, 참옥수수 수염차
해태음료 까만콩차, 누릉지차, 고소한 아침두유 , 호박의 달콤한 반란
한국 야쿠르트 천년의 식물<산>, 하루야채, 비락식혜, 비락칡즙, 오유, 제니의 오후
롯데칠성 미숫가루, 내몸에 흐를 류, 웰빙 화이바 젤리볼, 핫 식스, 비타파워
광동제약 옥수수수염차, 비타500, 보이를 마시다, 고향 오미자, 쌍화골드
♦ 친근감형성과 고객과의 거리감을 좁히는 것이 가장 중요
♦ 주요 고객대상 20-30대가 많은 대학가, 회사밀집 지역의
편의점과 슈퍼마켓을 우선순위로 확보-> 대형 할인마트 진출
♦ 따로 구입하기가 귀찮거나 바쁜 人에게, 배달시스템 구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