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이폰의 st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05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Phone의 대혁명
스마트폰 비교
국내 진출 현황
Segmentation
1.애플이 집중한 소비자시장의 세분화
2.애플에게 맞는 표적시장의 선택
3.애플 아이폰의 표적시장 전략
4.종합적인 개인 생각과 현재 애플 아이폰의 상황
- 본문내용
-
시 장 I 시 장 II 시 장 III
연 령 대 10대 ~20대 (학생) 20대 ~ 30대 (직장인) 40대 (+@)
분류시장
연령대 기준
선호 요소 기능(상)
- Multimedia
- Mobile-Internet
- 게임 / Applications
- 카메라 / DMB 기능(상)
- Multimedia
- Mobile-Internet
- Applications
- 카메라 / DMB 기능(중)
- 통화음질
- DMB
- 내구성
가격민감도(상) 가격민감도(중~하) 가격민감도(하)
사용편의성(상)
- 문자작성 편의성
- 다양한 게임 지원여부 사용편의성(상)
사용편의성(상)
- 쓰기 쉬운 인터페이스
소득수준(하) 소득수준(중~하) 소득수준(높음)
상표애호도(상~중) 상표애호도(상~중) 상표애호도(하)
Design /개성 표출(상)
확장성(상)
Design/개성 표출(상)
확장성(중~상)
휴대성 휴대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