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이폰의 st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05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Phone의 대혁명
스마트폰 비교
국내 진출 현황
Segmentation

1.애플이 집중한 소비자시장의 세분화

2.애플에게 맞는 표적시장의 선택

3.애플 아이폰의 표적시장 전략

4.종합적인 개인 생각과 현재 애플 아이폰의 상황
본문내용
시 장 I 시 장 II 시 장 III
연 령 대 10대 ~20대 (학생) 20대 ~ 30대 (직장인) 40대 (+@)
분류시장

연령대 기준

선호 요소  기능(상)
- Multimedia
- Mobile-Internet
- 게임 / Applications
- 카메라 / DMB  기능(상)
- Multimedia
- Mobile-Internet
- Applications
- 카메라 / DMB  기능(중)
- 통화음질
- DMB
- 내구성
 가격민감도(상)  가격민감도(중~하)  가격민감도(하)
 사용편의성(상)
- 문자작성 편의성
- 다양한 게임 지원여부  사용편의성(상)
 사용편의성(상)
- 쓰기 쉬운 인터페이스

 소득수준(하)  소득수준(중~하)  소득수준(높음)
 상표애호도(상~중)  상표애호도(상~중)  상표애호도(하)
 Design /개성 표출(상)
 확장성(상)
 Design/개성 표출(상)
 확장성(중~상)
 휴대성  휴대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애플 APPLE SWOT,STP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애플 기업경쟁우위요소 분석과 나의생각정리
  •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타겟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5. 애플 마케팅 4P전략 분석(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6. 나의생각 정리1. 애플 APPLE 기업소개1976년에 창립하였고 미국 캘리포니아 주 쿠퍼티노에 소재하고 있는 애플은 “Think Different”라는 기업슬로건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기술을 탑재한 아이폰,아이맥,아이팟,아이패드 등을 선보이며 혁신적인 기술과 직원들의 도전적

  • 애플 APPLE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애플 성공요인과 기업분석과 애플 향후전략방향 제시
  •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애플 마케팅 4P전략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애플의 향후전략방향 제시(1) 고객충성도를 경영성과로 연결(2) 폐쇄정책을 폐기하고 OS 개방전략의 실현1. 애플 APPLE 기업소개(1) 애플 개요스티브잡스와 워즈니악 그리고 론웨인이 1976년 4월 설립한 애플은 아이폰,아이패드,맥붇,에어팟 등을 판매하는 글로벌시장 1위 IT기업이다.애플은 2007년 애플컴퓨터에서 현재의 사명인 “애플”로 기업

  • 애플 APPLE 마케팅 4P,SWOT,STP분석 및 애플 성공에 대한 나의의견 - 애플 마케팅 사례연구
  •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애플 마케팅 4P전략 분석(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6. 애플의 성공에 대한 나의의견 정리1. APPLE 애플 기업개요1976년 4월 스티브잡스와 스티븐 워즈니악이 두 차고에서 개발된 APPLE1이라고 불린 개인용 PC에서 출발한 애플은 현재 소프트웨어 및 컴퓨터 하드웨어 개발 및 제작하는 전세계 최대규모의 글로벌 IT기업으로 성장하였다애플은 아이팟의 성공이후 아이폰, 아이패드, 에어팟, 애플워치 등

  • 핸트폰시장,스마트폰시장,삼성겔럭시,아이폰,경쟁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VS서론 : 스마트 폰 시장환경분석- 스마트 폰 시장 판매현황- 스마트 폰 점유율본론 : ① 삼성전자 기업소개, 경영현황- 기업소개, 발전과정, 경영방침, 경영전략- 주요제품, 사업현황② 마케팅전략 분석- 4P, STP, SWOT 분석- 핵심전략 분석③ 경쟁업체 iPhone 4S 비교분석- 제품사양, 강점 및 특징분석- 단점 및 문제점 분석- 갤럭시, 아이폰 비교분석결론 : 전략 제시목차최근 삼성전자와 애플간 소송전쟁으로 업계 전문가들은 삼성전자 갤럭시SⅢ는

  • 삼성 갤럭시S3 마케팅전략분석및 성공요인과 향후전망(vs 아이폰과 비교분석),갤럭시S3 글로벌 마케팅전략
  • 아이폰의 고객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만상승, -구글과 갤럭시의 전략적 제휴 체결과 다양한 신기술의 개발 ▷ 위협(T)-포화된 스마트 폰 시장 속 경쟁 심화-아이폰의 엄청난 어플-다양한 후발주자들의 입장, 애플의 모토롤라 인수-(LG전자와 소니 등) 다른 기업의 공격적 마케팅-최대경쟁업체 애플의 아이폰5가 조만간 출시3) 갤럭시S3 STP 분석(1) Segmentation나이와 성별 등에 따라 가격과 유행에 민감한 10대의 학생, 외부 디자인을 중요시하는 2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