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COMMAX 코맥스 중소기업의 글로벌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05 / 2019.12.24
- 3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COMMAX 기업소개
2.홈 네크워크 산업소개
3.해외진출 배경 및 동인
4.해외진출 전략
- 도약기
- 성장기
- 확대 성장기
5.결론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홈네트워크 시스템의 실 구매자는 건설사로 건설업계의 동향에 따라 홈네트워크 매출은 큰 영향을 받는다.
홈네트워크 산업은 관련 산업의 성장을 기반으로 하는 산업이다. 홈네트워크 산업의 발전을 위해서는 외부에서 인터넷을 통해 가정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초고속 인터넷 기반이 필수적이다. 또한 홈네트워킹 전용 단말기 지원과 과금, 보안 등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솔루션 개발이 요구된다.
홈네트워크 산업은 다양한 산업의 참여자들이 각 분야를 담당하는 복합적인 성격의 산업이다. 홈네트워크 산업은 기기, 콘텐츠, 네트워크, 서비스 등의 연계가 요구되는 영역이다..
홈네트워크 산업은 정부의 영향력이 크게 작용하는 산업이다. 다양한 업계 전문 기업들의 참여가 요구되는 복합적 성격의 산업이기 때문에 단일 사업자의 노력만으로는 산업 자체가 성장하기가 어렵다. 따라서 관련 산업을 정책적으로 육성하려는 정부의 노력이 홈네트워크 산업 발전 속도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미국이나 일본의 제품처럼 겉모양이 매끄럽지 못하다는 것은 인정합니다. 그러나 고장만큼은 절대로 없을 것입니다. 이 점은 저희 회사가 소중히 여기는 경쟁력이기 때문입니다.”
간단한 영문 카탈로그를 만들어 외국의 소규모 무역상들과 접촉
1973년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세계전자박람회를 통해 처음으로 수출제품을 놓고 상담을 시작함
변봉덕 사장이 직접 해외 각국의 무역진흥공사를 방문하는 등 발로 뛰는 적극적인 영업활동을 꾀하였음
이와 같은 끈질길 해외진출에 대한 노력은 1973년 영국/미국에 OEM의 형태로
소규모 수출계약을 체결하면서 물꼬를 텄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브랜드 의사결정과정과 브랜드 자산관리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유통관리] 기업형 슈퍼마켓(SSM) 논란의 진상과 대안 모색
- [생산관리] LG Display 지연전략 분석
- 비비고 마케팅 4P전략과 STP분석
- 상황리더십, LMX이론, [LMX이론] LMX의 개념과 LMX이론 연구 분석 , LMX이론과 상황이론 상황모델 분석
- 서비스경영_모라벡의 역설을 읽고 내가 모라벡의 역설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역설처럼 실제로 새로운 형태의 앞으로의 서비스는 무엇인지 내가 생각하는 사례
- [경제학] 한국의 대중소기업 동반성장과 중소기업 육성 방안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