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이론] 대한민국 희망보고서 유한킴벌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05 / 2019.12.24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선정동기
2 본론
제 1장 삶의 혁명 4일, 근무 4일 휴식!
제 2장 육체노동자를 지식 노동자로 만드는 회사
제 3장 나눔과 상생의 아름다운 공동체
제 4장 대한민국 모두가 행복해지는 법
3. 결론
- 본문내용
-
“평생고용을 보장하니 미래에 대한 고민을 접고 어떻게 하면 회사를 잘 꾸려 갈 수 있는지 같이 노력하자!”
97년 말, 회사와 노조는 신 근무체제 디자인 팀을 꾸렸다.
일년에 거친 논의 끝에 근무 주기가 중요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4조 3교대제가 아닌 4조 2교대제를 착안한다.
: 단순히 신뢰와 윤리경영을 외치는 것이 아닌,
지속적인 신뢰와 지원을 직원들에게 보냄으로써
이상적인 정도를 걷는 경영방식이 실천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