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영] 하이얼의 글로벌 성공 혁신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1. 선정동기.

2. 중국대표기업( 하이얼 )의
소개 및 연혁 .

3. 하이얼의 글로벌
성공 혁신 전략 .

4. 하이얼의 최근 글로벌 성과 .

본문내용
1.국제마케팅전략
2). 가격 및 촉진전략
고품질 고가격 측정
하이얼은 프리미엄시장에서 저가 진입전략을 사용.
프리미엄제품 진출로 중국산은 중저가품 이라는 이미지를 줄여 브랜드 가치 를 높인다는 전략.
3). 유통전략
하이얼의 중국내 유통은 자사의 판매회사를 통한 소매업자와 백화점을 통하여 주로 판매.

미국, EU, 일본 등 해외 시장의 경우 유통물류시스템이 잘 발달되어 있어
현지의 대형유통물류업체와 전략적 제휴를 구축.

소매체인에도 팔 수 있는 신제품을 출시하여 시장 유통 체제를 다양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성공사례] 삼성애니콜의 중국시장진출 성공사례
  • 전략사업을 펼치고 있다. 세계 최고의 종합 전자 업체인 삼성전자만의 차별화된 역량과 부문간 시너지를 최대화하는 전략을 통해 이들 4대 사업을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의 경쟁력 있는 핵심 사업으로 키우고 있다.삼성전자는 디지털 컨버전스의 구체화와 함께 미래사업과 경영혁신의 추진을 가속화하여 『 Digital - E Company』 를 실현하고 있다. 또한 핵심기술의 개발과 세계 표준 확보, 선진 일류업체와의 제휴 확대로 글로벌 스탠다드를 내재화하고 있

  • [국제경영] 동양제과 초코파이 성공적인 중국진출전략
  • 글로벌 전략의 기본은 첫째로 나라별로 그리고 아이템별로 Sole Agent System을 구축하는 것이며 둘째 현지 유통인들을 통한 Direct Business 셋째 상호적인 신뢰를 바탕으로 한 Long Term Business로 요약된다. 그리고 이러한 기본전략에 따라 동양제과는 수출코스트를 낮추어 가격경쟁력을 강화하고 바이어 관리에 성공적으로 대처하는 한편, 물류의 단일체제를 구축함으로써 초코파이의 글로벌화 전략을 단계적으로 추진해 나가기 시작한 것이다. 중국에만 2개의

  • [조직론] 하이얼의 조직문화와 리더십 고찰
  • ­ 목 차 ­Ⅰ.서론1.시장배경(1) 글로벌 무대에서 성장하는 중국기업/12.시장변화 양상(1) 2011년까지 기업의 성장은 국유기업 중심/2 (2) 부상하고 있는 민영기업/2Ⅱ.본론1.하이얼의 소개(1) 하이얼의 기업이념/32.하이얼의 성장배경(1) 경영자의 리더십과 중국 정부의 지원정책/43.하이얼(장루이 민)의 리더십4.하이얼의 기업 및 조직문화(1) 하이얼의 기업문화/7 (2) 하이얼의 조직문화/75.하이얼과 삼성과의 비교Ⅲ.결론1)서론글로벌 경제 위기 속

  • 하이얼 Haier 해외진출전략분석과 하이얼의 글로벌 마케팅전략분석및 하이얼 미래전략제안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하이얼과 장루이민 총재. 중국의 민영기업 중 매출액이 1위이고(기간산업의 국영기업을 포함하면 전체 16위), 백색가전 분야에서는 세계 최대이며, 컴퓨터를 포함한 전체 가전 분야에서는 세계 5위로 끌어올린 장루이민의 독특한 경영방식과 기업문화는 세계는 중국으로 들어가고, 하이얼은 세계로 나오는 결과를 낳았다. 4. 하이얼의 기업성장전략하이얼의 주요 성장전략은 단계별로 크게 브랜드전략, 다각화 전략, 국제화 전략 및 글로벌 전략 등으로

  • [국제경영] 하이얼 Haier의 다국적기업으로서의 경쟁우위
  • 전략이 성공하게 되었다. 이와 같은 품질제고에 힘입어 하이얼 초기 브랜드전략은 커다란 성과를 가져오게 되었다. 1994년 중국에서 진행된 브랜드 평가에서 하이얼의 브랜드 가치는 42억 위안에 달하였으며, 2000년도에는 브랜드 가치가 330억 위안으로 평가받았다.이렇게 하이얼은 초기부터 국제시장의 기술정보를 신속히 획득하는데 노력하였고 품질관리도 국제시장을 목표로 진행하였다. 이것은 향후 하이얼의 글로벌경영 기초가 되었다.2. 관련다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