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대학교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ontents
*주제선정이유 및 실행과정과 수원대학교 소개
*마케팅 환경 분석
*구매의사결정
*STP
*4P
*결론 및 맺음말
- 본문내용
-
3. 기술적 환경
E-learning 동영상 강의 서비스 – 인터넷을 통한 교육 및 훈련 서비스의 설계, 구축, 관리를 포함한 개념으로 멀티미디어 쌍방향 기술에 기반 하여 경쟁우위를 확보하고 피교육자의 선택을 확대시키는 으로 변화한다. E-learning은 개인에 대한 차별된 서비스, 시간 절감, 유지보수비용 절감 등 여러 가지 면에서 전통적 교육에 비해 차별화된 이익을 제공한다. 또한 여러 가지 기구와 시설물을 사용하여 쾌적하고 합리적인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4.거시적 환경 분석 과정
1단계: 외부 환경에 대한 지속적 추적.
-라이벌과의 경쟁관계.
(경쟁자로 경원대를 선정. 이유에 대해서는 미시 환경 분석에서 언급.)
경원대: 기본 약력
78년[07월 05일] 학교법인 경원학원 설립
82년 [03월 11일] 경원대학 개교
92년 [12월 17일] 부속 서울한방병원 개원
07년 경원전문대가 3월 경원대학교에 통합되었다.
경원대의 자매결연 대학: 미국: 캘리포니아 주립대학 외 5개
중국: 북경중의약대학 외 6개
일본: Ritsumeikan 대학 외 3개
유럽: 이스트앵글리아대학교 외 3개
호주: 남부퀸즈랜드 대학 외 1개
최근 경원대의 급속한 성장세가 계속되고 있음.
2단계: 시장의 변화. (우리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
-학생들이 원하는 교육서비스, 취업에 유리한 언어, 전문 지식 등의 학습. 경쟁과 변화에서 살아남는 전략 간구.
영어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수원대학교도 2009년도부터 모의토익을 실시하였다. 또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정의, 발전과정, 특징, 현황, 전망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