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경희대학교 수원캠퍼스 `홈그라운드식당`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 주제 선정 이유
경희대학교 수원캠퍼스 주변의 학생들이 자주 이용하는 식당 중 하나인 홈그라운드 식당은 우리장이라는 이름으로 운영되다 지난 2004년초에 새로운 주인으로 바뀌면서 새로이 운영되고 있는 식당이다.
이 식당은 위치나 규모면에서는 다른 식당에 비해 가장 유리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새로이 바뀌기 전부터 학생들의 출입이 줄어들고 있었을 뿐만 아니라, 홈그라운드로 바뀌면서, 이 식당을 이용하는 학생수가 현저하게 줄어들었다. 지금의 새로운 사장은 매우 비싼 가격으로 이 식당을 인수하였음에도 학생들이 날이 갈수록 줄어들어, 인수하기 전에 생각했던 것과 상당히 차이를 보이자 위협을 느끼게 되었다. 학생들이 이용하는 학교 앞 마을의 식당은 대체적으로 가격이 저렴하고, 학교내 식당보다 영양이나 맛, 양 면에서 우수하여, 많은 학생들이 선호하는데 그 중에서도 위치상 찾기에 가장 손쉽고 가까우며, 규모가 커 모임을 가지거나, 음식을 먹는데 편리한 장점을 가지고 있는 홈그라운드 식당은 여러 가지 면에서 학생들에게 매우 중요한 식당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직종별 완벽정리
  • 마케팅 조사▶ 학과시간의 팀 프로젝트와 동아리에서 기획서 작성한 경험 + 다양한 분야의 지식과 멀티미디어 활용 능력 + 원만한 대인관계 기획파트⇒ 기획 파트4. SWOT분석(주변 20인을 상대로 면접법을 통해 작성)장점 ․ 원만한 대인관계 - 누구에게든 호감이 갈 편안한 성격- 따뜻한 마음-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타인과 융화가 잘된다.- 낮 가림이 없다. 활달하다.- 싹싹하다․ 처세술이 뛰어나다.- 적응력, 순발력- 전쟁 나도 살아 남는다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마케팅 조사▶ 학과시간의 팀 프로젝트와 동아리에서 기획서 작성한 경험 + 다양한 분야의 지식과 멀티미디어 활용 능력 + 원만한 대인관계 기획파트⇒ 기획 파트4. SWOT분석(주변 20인을 상대로 면접법을 통해 작성)☮ 장점․ 원만한 대인관계 - 누구에게든 호감이 갈 편안한 성격- 따뜻한 마음-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타인과 융화가 잘된다.- 낮 가림이 없다. 활달하다.- 싹싹하다․ 처세술이 뛰어나다.- 적응력, 순발력- 전쟁 나도 살아남는다

  • 시설 노인 문제와 노인 주거 실태의 문제점과 대책방안
  • 홈(Nursing Home)건물 등으로 구성돼 있다. 주거동에 들어서면 우선 노인을 위한 세심한 배려를 느낄 수 있다. 열쇠구멍부터 그렇다. 깔때기 형에다 자석이 내장돼 있어 손이 떨리더라도 어렵지 않게 열 수 있다. 문을 열면 현관에서 거실․방․욕실로 통하는 어디에도 문턱이 없다. 각 공간의 천장에는 생활리듬 센서를 부착, 내부에서 일정 시간 움직임이 없으면 1층 간호사실로 자동 호출이 간다. 물론 잠을 자는 동안에도 작동한다. 이런 첨단 시설만 있는

  • [이거하나면 끝] 리더십 모음집
  • 론을 통해 의견을 창출하는 과정 등에서 CEO로서의 면모를 확인할 수 있다. 이순신은 전략의 원칙을 중시했다. 군사전략과 경영전략의 원리는 같다. 현대의 경영인 혹은 지휘관들이 춘추전국시대에 쓰인《손자병법》을 리더십의 지침으로 삼았던 것도 그러한 이유에서이다. 이순신은 바다에서 적을 대함에 있어 철저한 분석과 정보를 근거로, 승리를 확정한 상황에서만 전투를 벌였다. 그는 남해안의 복잡한 지형과 조류(潮流)를 완전히 파악했다. 전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경영분석
  • 고객에게 진실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노력했기 때문이다. 이러한 아웃백의 투철한 고객 중심 이념은 업종을 넘어 다른 많은 글로벌 기업들에 시사하는 바가 크다. 참고문헌 • 권경대 외 3(2003), 패밀리 레스토랑 브랜드의 전형성 구축과 슬로건 런칭 방안에 관한연구, 한국외국어대학교 경영정보대학원, 26• 월간식당 2003년 8월호• 호텔 & 레스토랑 2004년 2월호 • 매일경제 2003년 6월• www.outback.co.kr• 한국 외식산업 연구소 www. foodservice.co.kr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