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무역] KFC 표준화와 현지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목 차 -
Ⅰ. 서론
Ⅱ. 표준화와 현지화의 개념
Ⅲ. KFC 회사소개
Ⅳ. 제품과 가격의 표준화와 현지화
Ⅴ. 결론
본문내용
표준화와 현지화
이 제품 역시 한국에서만 판매되고 있는 제품으로 미주지역이나 유럽지역에서도 팔리는 제품이나 중국에서는 판매되지 않고 있으나, 중국의 제품을 늘린다면 단연코 들어갈 메뉴 중에 하나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KFC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 분석
  • - 목 차 -Ⅰ. 서론1. KFC의 선정이유2. FAST FOOD업계의 환경3. KFC 소개및 연혁(1) KFC(2) KFC의 소개(3) KFC의 창시자 4. KFC의 BRAND 인지도 및 소비자 만족도(1) BRAND 인지도(2) 소비자 만족도(한국)Ⅱ. 본론1. KFC의 전세계적인 표준화및 현지화소개(1)표준화(2)현지화2. 중국시장에 대하여(1)중국의 SWOT분석및 4P전략(2)진입후의상황과 시사점Ⅲ. 결론-참고문헌Ⅰ. 서론1. KFC 선정 이유한 기업이 글로벌화하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고려해야만 하는 것이 어느

  • 국제 마케팅 마케팅 개념 마케팅 현지화 의미 마케팅 현지화 필요성
  • 목 차Ⅰ.서론1)마케팅의 개념2)현지화의 의미와 필요성3)표준화의 의미와 필요성Ⅱ.국제 마케팅의 현지화와 표준화 성공사례 1) 아모레퍼시픽2) 롯데리아 3) 맥도날드4) 종갓집김치5) 삼성전자6) 애니콜7) 노키아8) 대상그룹Ⅲ. 국제 마케팅의 현지화와 표준화 실패사례1) 노키아2) 마트3) 까르푸4) 구글Ⅳ. 결론 및 후기Ⅰ. 서론1.마케팅개념현재 세계는 국가 간의 상호의존성이 증가하고 세계화되어 가고 있는 추세이다. 이러한 추세는 국가

  • [글로벌경영]글로벌 기업의 현지화전략
  • 국제 경영 학자들이 주장하는 기업의 경쟁 우위의 이전이 연구 대상 기업의 사례 분석에도 발견되었다. 한국 기업이 가지는 기술적 우위, 제품력 그리고 시장 경험 등이 이전의 마케팅 성과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다섯째는 한국 기업의 북미 시장 마케팅은 현지화보다는 표준화에 비중을 더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제품의 속성, 브랜드, 포장디자인, 촉진물 등 다양한 영역에서 표준화 전략에 대부분의 연구 대상 기업들이 주

  • [국제경영]글로벌기업의 현지화 전략 - 외식산업
  • 현지화에 대한 조화의 필요성이 기본적인 과제가 되는 것이다.하나의 기업의 성공과 실패는 사람의 손에 달려 있다. 그러므로 무수한 사람으로 이루어진 세계시장에는 각국의 다른 문화와 사람들간의 가치관이 존재 한다. 이런 세계 시장에 진출하는 모든 기업들에게는 각각 다른 사람들을 생각하고 다룰 줄 알아야하며 그 사람들과 함께 하는 기업 경영 마인드를 가저야 한다고 생각한다, ※ 참고 문헌 및 사이트 글로벌 기업 경영 (이덕훈) -학문사

  • [글로벌마케팅] Global 마케팅의 표준화와 현지화
  • 국제화, 세계화와 함께 현지화를 추구함 칼스버그 그룹의 플레밍 린델뢰프는, “최고의 국제적인 브랜드는 글로컬 브랜드”라고 말했다. ≪한국경제. 2000. 7. 26.≫Glocal맺음말표준화와 현지화를 적절하게 조화표준화 전략의 장점, 단점과 차별화 전략에 따르는 추가비용을 조심스럽게 고려하여 표준화 전략과 차별화 전략을 상황에 따라 잘 조절해야 한다.① 본국과 현지국의 경제 상황이 유사한 시장일수록 표준화전략을 사용할 가능성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