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폴 베이커리 Paul Bakery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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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목 차









1.
기업소개


2.
폴 베이커리 특징


3.
전략적 서비스 비전
(1)
서비스 전달 시스템
(2)
운영전략
(3)
서비스 개념
(4)
목표시장 세분화


4.
결론


5.
참고문헌

본문내용
2. 폴 베이커리 특징
-프랑스 정통의 다양한 빵과 디저트 제공
-모든 제품의 원료를 프랑스에서 공수
-프랑스 현지 연수를 거쳐 트레이닝한 쉐프들이 프랑스와 동일한 레시피의 메뉴를 제공
-한국 폴에 입사하는 전 직원에게 2주간의 신입사원 프랑스 연수기회. 3주간의 프랑스 하계 휴가 지원. 직원들은 프랑스에서의 다양한 경험을 가짐
-전 직원의 바리스타 교육실시. 와인서비스 과정을 수료한 직원들의 고품격 와인서비스
-프랑스 느낌을 그대로 살리기 위해 인테리어 소품을 프랑스에서 공수
-고전적이고 옛스러운 인테리어 소품들이 프랑스 특유의 분위기 연출
-프랑스의 모든 것을 재연하기위해 전 직원이 프랑스어 교육에 참여, 기본적인 대화를 자유롭 게 구사
-매장 내 위치한 나무 화덕에서 직접 구워내는 빵의 향기가 어우러져 오감을 자극

참고문헌
5. 참고문헌
KBS 100년의 기업
www.sportsseoul.com/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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