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폴 베이커리 Paul Bakery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6 / 2019.12.24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ul Bakery 소개
Paul Bakery 사례
전략적 서비스 비전
결론
- 본문내용
-
매장 안쪽은 레스토랑으로 운영
빵 + 음식 -> 프랑스인 안성맞춤
맛,인테리어는 프랑스와 똑같게
But, 서비스만큼은 차별화
시골 같은 투박함,
클래식한 느낌의 인테리어
화덕에서 직접 구워
빵의 향기 오감 자극
고전적이고 옛스러운 조각품
프랑스 특유의 분위기 연출
1. 서비스 전달 시스템
- 전 직원의 친절한 태도와 서비스 교육 ->국내소비자에게 다가감
- 고전적인 조각품, 소품으로 프랑스 특유의 분위기를 느끼게
- 세계 어느 곳에서나 같은 품질의 맛
-빵을 제조하는 과정 OPEN 하여 신뢰도 형성
- 참고문헌
-
KBS 1TV 100년의 기업 12회
www.paul.fr/
http://www.sportsseoul.com/news2/emotion/wine/2010/0614/20100614101150400000000_8414706834.html
http://blog.naver.com/francepaul?Redirect=Log&logNo=20096590188
http://www.tastytimes.co.kr/?mid=cafe&document_srl=12680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