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그룹의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5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SK그룹의 경영전략 중에서 SK그룹의 관련 다각화와 비관련 다각화에 대한 주요 내용을 다루고 있으며, SK그룹의 핵심 경영이념이라고 할 수 있는 SKMS에 대해 상세하게 정리한 자료임
- 목차
-
1. SK그룹에 대해
2. SK그룹의 경영원리와 실천방법
3. SK그룹의 계열사 현황
4. SK 그룹의 경영실적
5. 다각화를 통해 성장한 SK그룹
6. SK그룹의 수직계열화
7. SK그룹의 비관련 다각화
- 본문내용
-
* 선경 경영관리체계(SKMS?Sunkyoung Management System)
- SK그룹은 70년대 중반부터 경영이념과 경영기법을 집대성하여 ‘선경경영관리체계(SKMS; Sunkyoung Management System)’를 완성함
- SKMS의 가장 큰 바탕은 최회장의 경영철학이며 그 핵심은 ‘사람을 활용하는 문제’에 관한 것임
- SKMS는 의욕관리, 관리역량관리, 커뮤니케이션관리, SK맨십관리 등 주로 ‘사람이 능력을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의 과제들을 동적요소(動的要素)라고 정의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