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콘텐츠] 모바일 콘텐츠의 개념 및 유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0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내용을 자세히 요약하여 알짜배기로 만들었기 때문에
만족하실만한 레포트를 작성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하시어 유용하게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레포트 작성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 목차
-
목차
* 모바일 콘텐츠
Ⅰ. 모바일 콘텐츠의 개념
Ⅱ. 모바일 콘텐츠의 유형
1. 음원 및 음원 콘텐츠
2. 그림 및 사진 콘텐츠
3. 게임 콘텐츠
4. 정보 및 오락 콘텐츠
5. 모바일 커머스
6. 위치 기반 서비스
7. 성인 콘텐츠
* 참고문헌
- 본문내용
-
* 모바일 콘텐츠
미디어의 발달은 콘텐츠의 범위와 유형을 확장하는데, 특히 디지털 콘
텐츠와 같이 문자 정보를 비롯하여, 이미지, 사운드 등이 통합되어 다
양한 감각 기관에 다중적으로 소구할 뿐만 아니라 이용자를 텍스트의
구성에 관여시키는 다양한 상호 작용성이 가능한 텍스트의 등장은 모바
일 콘텐츠와 같은 새로운 영상 유형을 가능하게 하고 있다.
모바일 콘텐츠의 경우 디지털 콘텐츠가 지닌 멀티미디어성은 물론
상호 작용성이 함께 구현될 뿐만 아니라,커뮤니케이션 및 오락 등의 기
능과 함께 모바일 미디어 고유의 이동성, 휴대성portability, 개별성
individuality과 같은 가능성에 기초하여 이전에는 결코 존재하지 않았던 위
치 기반 서비스, 통신, 거래 등의 기능들이 창조되고 있다.
1) 모바일 콘텐츠의 개념
일반적으로 콘텐츠란 부호, 문자, 음성 , 음향 및 영상 등으로 표현된 모
든 종류의 자료 또는 지식 및 이들의 집합물로서, 담는 그릇 즉 미디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