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삼성 MOBILE 1위 도약하기 위한 PR캠페인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7 / 2019.12.24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상황분석
2.자사분석
3.문제도출
4.해결방안
5.PR방향도출
6.홍보방안
- 본문내용
-
안드로이드 2.1 OS
4인치 슈퍼 아몰레드
500만화소
16G, 외장메모리 가능
121g
연속통화 7.8시간
멀티태스킹
영상통화
10만여개의 어플등록
IOS 4.0
3.5인치 레티나 디스플레이
500만화소, 플래시 지원
16G, 32G
137g
연속통화 7시간
멀티태스킹
영상통화(wifi존에서만)
22여만개의 어플등록
따뜻한 느낌의 영상과 편안한 재즈 음악을 사용
기존에 스마트 폰이 주는 딱딱한 이미지를 상쇄시킴
3gs에 없던 영상통화 기능을 부각
광고에서 대화소리나 카피를 전혀 들을 수 없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있어 감성의 활용이 브랜드를 차별화하고
고객 로열티를 구축하는 핵심 열쇠로 인식하는 것. 즉 브랜드의 가치 제안은 제품의 특성이나 가격과 같은 이성적 요소에 대한 강조를 넘어서,
감성적 욕구에 호소하는 마케팅 오늘날의 경쟁적 시장에서 지속적 로열티를 얻기 위해서는 제품이나
가격 보다는 브랜드 자산 및 경험과 같은 감성적 가치에 기초해
고객과의 유대 관계를 발전시키는 마케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