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삼성 MOBILE 1위 도약하기 위한 PR캠페인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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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상황분석
2.자사분석
3.문제도출
4.해결방안
5.PR방향도출
6.홍보방안
본문내용
안드로이드 2.1 OS
4인치 슈퍼 아몰레드
500만화소
16G, 외장메모리 가능
121g
연속통화 7.8시간
멀티태스킹
영상통화
10만여개의 어플등록



IOS 4.0
3.5인치 레티나 디스플레이
500만화소, 플래시 지원
16G, 32G
137g
연속통화 7시간
멀티태스킹
영상통화(wifi존에서만)
22여만개의 어플등록


따뜻한 느낌의 영상과 편안한 재즈 음악을 사용
기존에 스마트 폰이 주는 딱딱한 이미지를 상쇄시킴
3gs에 없던 영상통화 기능을 부각
광고에서 대화소리나 카피를 전혀 들을 수 없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있어 감성의 활용이 브랜드를 차별화하고
고객 로열티를 구축하는 핵심 열쇠로 인식하는 것. 즉 브랜드의 가치 제안은 제품의 특성이나 가격과 같은 이성적 요소에 대한 강조를 넘어서,
감성적 욕구에 호소하는 마케팅 오늘날의 경쟁적 시장에서 지속적 로열티를 얻기 위해서는 제품이나
가격 보다는 브랜드 자산 및 경험과 같은 감성적 가치에 기초해
고객과의 유대 관계를 발전시키는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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