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ABC마트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7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소개
기업탐방
SWOT분석
서비스 마케팅
선택하게 하라 + 대기관리
내부마케팅 + Empowerment
내부마케팅
Empowerment
혜택 및 유인책
ABCmart’s Marketing!
- 본문내용
-
2010.11.25 부산 광복동점의 ABC마트 방문
현장 탐방을 통해 느낀 ABC마트에서 펼쳐지는
소비자와 종업원 모두를 사로잡은 그 것 은..!
소비자의 기대관리법칙 : 선택하게 하라!
구매과정관리 : 대기관리
ABC마트의 내부마케팅
탁월한 Empowerment!
ABC마트를 찾게 만드는, 다시 찾게 만드는 것은?
Strength
1.새로운 개념의 신발가게
2.서비스에 대한 신뢰도가 높다.
3.ABC마트 만의 이벤트가 존재
한다
Weakness
1.광고가 부족하다.
2.매장크기에 따라 제품수량이
결정이 된다
3.인터넷 주문 시 결제가 실패하는
경우가 생김
Opportunity
1.블로그를 통한 구전홍보
2.매장마다 특색을 부여하여 다
양한 선택권을 부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Toss, 전자금융 전문기업 비바리퍼블리카 기업 성공전략과 위협 [Toss,토스,비바리퍼블리카,전자금융,인터넷은행,이승건]
- 대우푸르지오,환경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Cola war
- 세무회계-부가가치세의 카드사 대리납부 제도의 실효성에 대해 논하시오
- [마케팅](주)CLIO 클리오 화장품 마케팅전략
- [경영학] 스타벅스와 커피빈 분석
- 이케아 IKEA 마케팅 4P전략분석과 SWOT,STP분석 및 이케아 성공요인과 이케아 전략적 보완점 제시
- [유통, 프렌차이즈, 경영, 마케팅, 소비자행동,판매촉진] 저관여 제품 유통업체 성공전략 성공사례
- [마케팅] 상권분석보고서: 삼청동 상권을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