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ABC마트 서비스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1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소개(관련 CF포함)
2.기업탐방
3.SWOT분석
4.서비스마케팅
본문내용
Strength
1.새로운 개념의 신발가게
2.서비스에 대한 신뢰도가 높다.
3.ABC마트 만의 이벤트가 존재
한다


Weakness
1.광고가 부족하다.
2.매장크기에 따라 제품수량이
결정이 된다
3.인터넷 주문 시 결제가 실패하는
경우가 생김


Opportunity
1.블로그를 통한 구전홍보
2.매장마다 특색을 부여하여 다
양한 선택권을 부여


Threat
1.같은 업종으로 경쟁상권이
생기기 시작.
2.중고시장의 활성화

보통 ~20% 사용 가능

제품하자 또는 문제시 30% 가능

5000원 할인권을 자유롭게 사용 가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오리온그룹 인사관리
  • 소비자께 받은 情과 사랑을 되돌려준 “책걸상 교체 캠페인”• 산업지원부 세계 100대 일류상품 선정 (2002년 ~ 현재)(2) 포카칩스낵계를 평정한 감차집의 대명사정선된 생감자를 얇게 썰어 신선한 식물성 기름에 살짝 튀겨낸 뒤 상큼한 양파맛을 가미한 포카칩 양파맛(Onion). 알싸한 양파의 향기가 담백한 가자와 조화된 것이 특징또 포카칩 짭짤한 맛은 짭짤하면서도 담백한 햇감자만을 그래도 살려내 먹어도 먹어도, 결코 질리지 않는 맛이 일품. 신

  • [마케팅과 할인점]가상 할인점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 마트2)마그넷3)까르푸4)홈플러스4. 경쟁사 강점과 약점5. 고객 분석 및 관여도1)고객needs의 복합, 다양화2)고객 편의 서비스 시설이 핵심적 요소로 부각3)점포 개념의 구체화6. 시장 세분화와 표적 시장 선정1)시장세분화2)표적시장선정7. 자사 분석1)Dream Mart의 소개2)포트폴리오 분석8. 차별화 전략 및 포지셔닝1)차별화 전략2)포지셔닝9. 마케팅 전략1)제품전략2)가격전략3)유통전략4)촉진5)SERVICE전략III. 중국시장 거시 환경 분석1. 경제 환경

  • [졸업][유통]대형할인점을 이용하는 소비자의 충동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 소비자의 욕구 충족을 중요시해야 하며, 특히 어떤 동기와 태도에 의해 최종소비자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는가를 파악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우선되어져야 한다. 이러한 소비자의 제반 활동을 분석하기 위한 것이 소비자행동연구이다. 대형할인점들은 마케팅전략을 효율적으로 수립하기 위해서는 소비자 행동을 올바로 이해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며, 소비자행동에 관한 연구는 마케팅환경과 소비자 기호의 변화추세 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 [마케팅] 마케팅용어정리
  • 마케팅 용어 정리Ⅰ. Contents 1. 퓨전 마케팅 2. 블랙 마케팅 3. 장소 마케팅 4. 성인 마케팅 5. 온라인게임 마케팅 6. 이색캐릭터 마케팅 7. 아바타 마케팅 8. 용어 마케팅 9. 주얼리 마케팅Ⅱ. Cost 1. 단수 마케팅 2. 렌탈 마케팅 3.포인트 마케팅 4. 1+1 마케팅 5. 공짜 마케팅Ⅲ. Communication 1. 프로슈머 마케팅 2. 매복 마케팅 3. 대의 마케팅 4. 윤리 마케팅 5. 버즈 마케팅 6. 경품 마케팅 7. 게릴라 마케팅 8. 감성 마케팅 9. R 마케팅 10. 패밀리 마케팅 11. 페르

  • [졸업][마케팅]불황기 소비심리의 변화와 마케팅기법의 변화
  • 불황기 소비심리 변화와 마케팅기법목 차제 1장. 불황으로 인한 국내 시장 현황 - 3제 2장. 불황에 따른 소비심리의 변화와 구매 행동의 변화제 1절. 불황기의 소비심리 5제 2절. 불황기 소비자들의 구매행동 - 6 제 3절. 각 계층별 연령별 소비의 변화 - 11제 3장. 소비심리의 변화에 따른 마케팅의 변화제 1절. 불황기 기업들의 마케팅에 대한 시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