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아마존닷컴의 마케팅 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7 / 2019.12.24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Introduction
2.EFE, CPM, IFE
3.MATRIX
4.QSPM
5.Recommended Strategies
6.Conclusion
- 본문내용
-
Vision: To be earth's most customer centric company;
to build a place where people can come to find and
discover anything they might want to buy online.
Mission: The company’s six core values: customer obsession, ownership, bias for action, frugality, high hiring bar, and innovation. The company motto: “Work Hard, Have Fun, and Make History”
Weaknesses
As Amazon adds new categories to its business.
offering free shipping to customers.
Lack of Spanish and Asia website version
Low finance performance (high debt level)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성장과 전망 - 역사
- [국제경영 A+받은자료] 에드워드 홀과 밀드레드 홀이 개발한 고맥락-저맥락 문화 접근방식을 설명하여라, 고맥락 문화와 저맥락 문화권에의 관찰된 사업환경의 가장 큰 차이점은 무엇인가?
- [경영과학] 엑셀을 이용한 최적의 식단 구현
- 광고의 소비자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여러 가지 요인 중에 개인적 측면과 관련된 요인 2가지를 자세히 설명하시오
- [생각에 관한 생각] 5부 두 자아 Two Selves 대니엘 카너먼
- 창고자동화 레포트
- 소비자심리학_준거집단 영향 유형과 가족과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리더십과 관리를 비교.설명하시오.
- 국제경영전략 - 아모레퍼시픽 국제경영전략 분석
- 로레알과 아모레의 국제경영전략 비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