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아마존닷컴의 마케팅 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7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tion
2.EFE, CPM, IFE
3.MATRIX
4.QSPM
5.Recommended Strategies
6.Conclusion
본문내용
Vision: To be earth's most customer centric company;
to build a place where people can come to find and
discover anything they might want to buy online.

Mission: The company’s six core values: customer obsession, ownership, bias for action, frugality, high hiring bar, and innovation. The company motto: “Work Hard, Have Fun, and Make History”

Weaknesses
As Amazon adds new categories to its business.
offering free shipping to customers.
Lack of Spanish and Asia website version
Low finance performance (high debt level)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 전략이 다르다-야후는 사용자(User) 중심의 정보를 구축하고, 사용자가 원하는 콘텐츠를 강화해 이러한 트래픽으로 수익모델을 다양화시키고자 하는 미디어 회사이다. 야후가 사용자를 네트워크상에 모아 놓고 있다는 것은 이러한 전략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예이다. 테리 시멜 현 야후 최고경영자(CEO)는 구글의 정교한 웹문서 검색이 아니어도 잘 알고 신뢰할 수 있는 사람으로부터 원하는 양질의 정보를 구할 수 있도록 하겠다. 네티즌과 함께 하는

  • [마케팅성공사례] 기업마케팅전략 성공사례
  • 마케팅체계를 구축해야 할 것이다.즉 소비자 우선의 경영만이 경쟁에서 이기는 최선의 전략임을 인식하고 상품의 판매단위의 개선, 사행성 판매방법의 지양, 적극적인 PB상품 개발 등 다양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경영을 추구해야 한다.일반적으로 소비자는 매장의 접근성과 편리성,상품선택의 다양성과 효율성 및 환불가능성 등 구매의 전 과정을 고려하여 구매장소와 상품을 선택하게 된다.각종 조사결과 IMF를 전후하여 소비자들의 슈

  • 마케팅트랜드,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 (Direct Mail Advertising)우편에 의해서 직접 예상 고객에게 송달되는 광고로 직접광고의 일종이다. DM 광고의 특성은 광고물을 예상 고객에게 직접 우송하는 점에서 시장의 세분화 전략에 적당하다. 따라서 DM의 가장 중요한 점은 메일 리스트의 작성이다. - POS (Point of Sales 판매의 시점)POS는 금전등록기와 컴퓨터 단말기의 기능을 결합한 시스템으로 매상 금액을 정산해 줄 뿐아니라 동시에 소매 경영에 필요한 각종 정보와 자료를 수집, 처리해주는

  • [경영전략] 펜텍 & 큐리텔(팬택앤큐리텔)의 경영전략
  • 전략을 취하고 팬텍&큐리텔의 자체유통망도 세워 새로운 이름의 자신만의 브랜드로 미주시장에 진출할 것이다.* 오디오복스 (Audio Vox) :동사의 미주지역 마케팅 채널은 오디오복스(Audio Vox)이다. 오디오복스는 자동차라디오 유통을 위해 1 9 6 5년에 설립된 후 현재는 휴대폰(75%)과 가전(25%)의 유통을 주력사업으로 하고 있는 미국 내 가전부문 대형 유통상이다. 팬텍&큐리텔은 휴대폰의 개발 및 생산을 담당하고, 오디오복스는 대사업자 영업, 파이낸싱, 물

  • 아마존 vs G마켓 마케팅전략 비교분석과 G마켓과 아마존의 성공요인분석및 G마켓의 글로벌진출위한 전략방안연구및 나의견해 레포트
  • 아마존의 3C 전략1. Contents : 상품과 서비스.아마존닷컴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는 매우 다양하다. 도서의 경우 유저가 키워드를 사용해 서적의 내용을 검색할 수 있는 Search Inside the Book 기능이 제공되고, 웹상에서 서적의 일부를 읽는 것이 가능한 Amazon Pages와 추가 요금을 지불하면 구입한 서적을 인터넷으로 액세스할 수 있는 아마존 업그레이드Amazon Upgrade가 추가 되었고, 디지털 음악은 물론 영화, TV 방송까지 판매하는 디지털 콘텐츠 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