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 업체 듀오의 이색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7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상황 설명
2.회사 소개
3.기존·신규프로그램소개
4.홍보
본문내용
1:1 매칭 서비스
전문가의 노하우와
듀오만의 매칭 시스템을 통해
어울리는 상대방을 찾습니다.


미팅/ 파티 서비스

다양한 테마를 주제로
다수의 이성과 한자리에 모일 수 있는 만남 방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듀오의 서비스 전략에 대해
  • 듀오의 서비스 전략에 대해< 서 론 >결혼정보업체 Duo의 선정배경 1) 결혼정보업체의 선정배경2) 듀오 선정배경< 본 론 >결혼 정보업체 Duo1) Duo2) Duo의 경영이념3) Duo의 브랜드 파워4) Duo의 마켓파워5) 서비스① 일대일 매칭서비스 제공② 자유 검색 매칭 방식③ 이벤트 및 파티 등의 단체 미팅 방식④ 듀오 휴먼 라이프 운영⑤ 듀오 소식지 발행 및 홈페이지 내 미팅 정보 제공⑥ 모바일 인터넷을 통한 미팅정보제공 ⑦ 웨딩 컨설팅 회사 운영 및

  • 실버마케팅과 사업계획서
  • 업체이기도 하여 가격적인 면에서 경쟁력을 가지고 있지는 않다. 시장에서의 인지도로 인해 많은 고객들에 의해 선호됨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지불한 비용만큼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허다하여 많은 고객들이 불만을 제기하고 탈퇴하는 등의 문제도 있다.더 원1998년 설립된 결혼정보회사로 오직 재혼&만혼을 전문으로 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듀오 리메리와는 달리 40~50대 회원의 분포가 높고 서울 경기를 포함한 주요 대도시에 지점을 운영하여

  • [마케팅]결혼정보회사 `듀오` 마케팅관리
  • 목차1. 우리 나라의 중매 시장 형성 과정2. 듀오 소개i. 경영이념ii. 연혁iii. 듀오의 자본금 , 종업원 및 조직도와 설명iv. 수상내역3. 듀오의 환경 분석1)듀오의 거시적환경① 인구 통계적 환경② 경제적 환경③ 기술적 환경④ 사회문화적 환경2) 기업의 미시적 환경4. 듀오의 현전략-STP(1) 듀오가 다른 결혼정보 업체보다 후발업체 임에도 1위를 고수할 수 있는 비결5. 듀오의 신전략I. 신전략 리스트와 그에 대한 간단한 소개-전략의 구체화 The D

  • [경영정보시스템] 결혼정보회사 듀오 DUO의 문제점과 해결 방안 제시
  • 결혼과 관련된 종합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회사를 말한다. 가입 회원의 회비로 운영되는데, 특히 배우자를 찾는 사람들이 편리하고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제의 장을 제공하는데 중점을 둔다.결혼 정보 회사의 현황이와 같은 4가지 큰 이유를 바탕으로 현재 결혼정보산업은 가파른 성장세에 있다. 현재 우리나라의 결혼정보회사는 약 500여 곳에 이르지만, 법인형태의 회사는 사실상 듀오, 선우, 가연 등을 포함하는 큰 5개 정도의 업체가 있

  • [경영정보시스템] 결혼정보회사 듀오 DUO의 문제점과 해결 방안 제시
  • 결혼정보회사노미정교수님이호재팀장님김문장씨결혼경영정보시스템 5조듀오가연디노블바로연01,결혼정보산업 분석(2) 결혼정보산업 현황아래의 4가지 이유를 배경으로 결혼정보산업이 가파른 성장세에 있는 가운데, 1위를 고수하고 있는 Duo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자 함 경영정보시스템 5조- 핵가족의 보편화- 무한경쟁 사회 도래-> 개인주의 성향 심화-> 지인에 의한 친분적 소개 문화 쇠퇴-> 결혼정보업체가 남녀의 소개 역할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