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학] 통합적 마케팅 PR사례-Kobe Bean Bryant(코비 브라이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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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01 Kobe Bean Bryant는 누구인가?


02 그의 영향력 in 광고계

03 Bryant의 성폭행 고소사건
- 성폭행 사건으로 인한 부정적 영향
- 위기관리
- 사건종결

04 IMC 사례로서의 Bryant 성폭행 사건
본문내용
2006년 많은 전문가들이 Kobe Bryant 의 재기에 대해서
부정적인 견해를 갖고 있었지만 예상 밖으로
그는 성공적으로 재기했다. 그는 평범한 팀의 리더로서의
역량을 넘어서, 기대 이상의 성과를 보였다.
90번째 최상의 셀러에 등극했었지만 수치스럽게도 추락했었던
그의 8번 레이커스 져지는 또 다시 HOT Item으로 떠올랐다.
그는 All-star Game에서도 압도적으로 팬들의 지지를 얻었다.
이어서 Kobe Bryant 는 국가 대표로 선발되기도 하였다.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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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좋은자료 감사 합니다...
  • poin***
    (2012.06.15 04:26: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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