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우리나라 농업 활성화를 위한 정부와 기업의 지원 및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30 / 2019.12.24
  • 9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지역브랜드 문제점
고베 비프(神戸牛, Kobe Beef)
당신이 생각하는 농촌은?
이 사진은 어떠세요?
한국 농수산 대학
네덜란드 - 푸드밸리
PTC+(Practical Training Center)
PTC+ 실무 교육 중심의 농축산업 교육기관
덴마크의 아그리콘밸리
Importance of person
임실치즈
임실치즈 판매액
임실치즈 - 체험
지정환 신부
토고미마을
농업문제를 둘러싼 갈등
기업과 농업,농촌의 협력방식
기업 후원 구조
농업지원
삼성전기- 화천 토고미 마을과 교류
GS칼텍스 – 주유소에서 농산물을 판매
농촌지원
교보생명- 농촌인재 양성 및 문화사업을 추진
현대아산재단- 농촌의료 지원의 효시
마케팅활용
하이트맥주- ‘고향의 꿈 대단치’ 캠페인
유한킴벌리- 숲 보호, 산촌지원 사업을 장기간 전개
Win-Win 모델 창출
개인 투자자 모집
착한 펀드 - 사회책임투자


1.농촌의 문제점

2.성공사례

3.벤치마킹

4.우리의 기업

본문내용

Non Biz – Biz 모델
: 기업의 Non Biz 모델은
기업의 직접적인 이익과 연결되지 않지만
사회적 역할 수행 및 기업이미지 제고
블루코팜을 후원, 투자함으로 이와 같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음!
- 기술도입으로 인한 농촌 소득 향상




전국 주유소 내에 있는 편의점 조이마트에서 농어촌 지역 특산물을
주문 받아 집으로 배송해주는 `농어촌제품을-소비자 집까지`
서비스를 시작전국의 농어촌 지역 제품을 중간 유통마진이 거의 없이 연결해
시중가보다 10~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소식, 이메일 - 쪽지
뉴스 검색 - 담벼락 (기본 420자)
정보 공유 - 사진, 동영상, 링크, 선물
메신저 대화 - 체팅
문서 작업 - 독스닷컴(워드,엑셀, 파워포인트)
블로그 작성 - 노트
카페/커뮤니티 활동 - 그룹 & 페이지
게임, 쇼핑, 음악 공유 - 60만개 어플!
이력서 전달 - 프로필 정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향토기업과 지역사회복지
  • 지역사회복지론향토기업과지역사회복지목차제 1부 향토기업 개념정리1. 향토기업의 개념2. 향토기업의 유형과 분류3. 향토기업의 특징과 육성배경4. 우리나라 향토기업의 실태와 문제점5. 농촌지역의 활성화를 위한 향토기업 육성방안제 2부 향토기업 사례연구1. 사례연구1 – 판매중심유형 향토기업 2. 사례연구2 – 관광객 유치형 향토기업• 관광휴양유형• 학습체험유형 • 축제유형

  • 인하대학교 공과대학 CEO과정 필요성에 대한 연구
  • 및 집적화를 유도하여 지역경제 활성화 도모나) 위치 : 부천시 오정구 오정동 428-17번지 일원다) 학교와의 거리 : 자가용이용시 20.14km 약 27분 소요 라) 업체수 : 입주업체 (46개사) 가동업체 (0개사)마) 고용인원 : -바) 생산 및 수출 : -사) 인원대비 생산액 (생산액/인원) : -아) 업종 구분현재 오정산업단지는 조성 중에 있습니다. (2012년에 완공예정)2.1.3 제 3권역2.1.3.1 한국수출산업국가서울디지털(국)가) 조성목적 : 60년대 수출산업 육성을 위한 섬

  • [방통대 가정학과 1학년 식생활과 문화 A형] 1) 우리나라 떡의 어원, 역사, 종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2) 우리나라 외식산업의
  • 위한 방안1) 떡 보급의 확대2) 새로운 메뉴개발 3) 떡 문화의 홍보 4) 전문적인 떡 교육기관의 활성화5) 국가 차원의 지원 Ⅲ. 나가며우리나라 외식산업의 발전과정과 그 현황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아보시오.Ⅰ. 들어가며Ⅱ. 우리나라 외식산업1. 외식산업의 개념과 특성1) 외식산업의 개념2) 외식산업의 특성2. 외식산업의 발전과정1) 1960년대 외식산업의 기초 마련2) 1970년대 패스트푸드의 시작3) 1980년대 외식산업 시장개방4) 1990년대 외식산업

  • [마케팅] 문화마케팅 도입에 따른 기업이미지 제고와 기대효과
  • 및 절차 3Ⅱ. 문화마케팅의 개념과 이론적 고찰 41. 문화마케팅의 이론적 배경 4(1) 문화의 개념 및 특성 - 4(2) 문화마케팅의 정의 - 5(3) 감성시대 문화마케팅의 중요성 - 6(4) 왜 문화마케팅인가? 7Ⅲ. 기업의 문화마케팅의 전략 91. 기업 문화마케팅 전략수행과정

  • [호텔경영] 제주 하얏트 리젠시 호텔(Hyatt Regency Jeju) 산업환경분석과 마케팅전략
  • 위한 패키지 개발이 시급한 실정이다. 호텔을 찾는 여성고객들에게 고급 화장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거나, 할인혜택을 주는 등은 여성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으로 타당하다고 보여진다. 5. 웨딩 채플 활성화하얏트의 웨딩채플은 우리나라 국내 최초로 도입된 것으로 타호텔들의 웨딩상품보다 호응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조사되고 있다. 특히 일본이나 중국과 같은 해외에서 우리나라 보다 더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도 불구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