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우리나라 농업 활성화를 위한 정부와 기업의 지원 및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30 / 2019.12.24
- 9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지역브랜드 문제점
고베 비프(神戸牛, Kobe Beef)
당신이 생각하는 농촌은?
이 사진은 어떠세요?
한국 농수산 대학
네덜란드 - 푸드밸리
PTC+(Practical Training Center)
PTC+ 실무 교육 중심의 농축산업 교육기관
덴마크의 아그리콘밸리
Importance of person
임실치즈
임실치즈 판매액
임실치즈 - 체험
지정환 신부
토고미마을
농업문제를 둘러싼 갈등
기업과 농업,농촌의 협력방식
기업 후원 구조
농업지원
삼성전기- 화천 토고미 마을과 교류
GS칼텍스 – 주유소에서 농산물을 판매
농촌지원
교보생명- 농촌인재 양성 및 문화사업을 추진
현대아산재단- 농촌의료 지원의 효시
마케팅활용
하이트맥주- ‘고향의 꿈 대단치’ 캠페인
유한킴벌리- 숲 보호, 산촌지원 사업을 장기간 전개
Win-Win 모델 창출
개인 투자자 모집
착한 펀드 - 사회책임투자
1.농촌의 문제점
2.성공사례
3.벤치마킹
4.우리의 기업
- 본문내용
-
Non Biz – Biz 모델
: 기업의 Non Biz 모델은
기업의 직접적인 이익과 연결되지 않지만
사회적 역할 수행 및 기업이미지 제고
블루코팜을 후원, 투자함으로 이와 같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음!
- 기술도입으로 인한 농촌 소득 향상
전국 주유소 내에 있는 편의점 조이마트에서 농어촌 지역 특산물을
주문 받아 집으로 배송해주는 `농어촌제품을-소비자 집까지`
서비스를 시작전국의 농어촌 지역 제품을 중간 유통마진이 거의 없이 연결해
시중가보다 10~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소식, 이메일 - 쪽지
뉴스 검색 - 담벼락 (기본 420자)
정보 공유 - 사진, 동영상, 링크, 선물
메신저 대화 - 체팅
문서 작업 - 독스닷컴(워드,엑셀, 파워포인트)
블로그 작성 - 노트
카페/커뮤니티 활동 - 그룹 & 페이지
게임, 쇼핑, 음악 공유 - 60만개 어플!
이력서 전달 - 프로필 정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