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비즈니스] 내복 전문사이트 중국 IT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0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중국 개관
2. 중국의 IT산업정책
3. 선정이유
4. 비즈니스 형태, 방법, 내용, 가격
5. 벤치마킹 (분석)
6. 구축비용
7. 손익분기점
8. 마케팅 전략 ( SWOT, 4P )
- 본문내용
-
형태 내복전문 사이트로서 중국에 서버를 두고 당일배송과 싼 가격으로 하얼빈을 중심으로 시장공략
B2B + B2C
방법 100% 인터넷 운영으로 비용절감
중국의 공장에서 내복을 싼 가격에 매입
하얼빈의 창고에 보관 후 주문이 들어오는 대로 택배로 배송
내용 여성, 남성, 유아내복 전문
이미 형성되어 있는 중국내복기업과 경쟁하기 위해 한국의 고급 이미지를 최대한 어필
최초 1년간을 손익분기점으로 여기고 적극적인 홍보활동 게시
가격 여성: 평균 90~100元 (=14,940원 ~ 16,600원)
남성: 평균 70~80元 (=11,620원 ~ 13,280원)
유아:평균 30~40元 (=4,980원 ~ 6,640원)
1) 사업 위치 및 조직 측면 : 온라인 및 오프라인 통합형태- 쇼핑몰 사이트 및 현지 창고이용
2) 사업 분야 기준 : 전자상거래 기업- 온라인 유통경로를 이용하는 기업 형태
3) 사업 유형의 분류(비즈니스 참여자 기준) : B2B거래 및 B2C거래- 원자재 구입(업체) 및 재화 판매(고객)
4) 판매하는 재화의 특성 : 경험재 및 탐색재의 특성- 처음 구매할 때와 나중에 구매할 때의 차이
5) 홍보 및 판매 전략 : 홈페이지 등록 및 오프라인 매체 이용- 중국 내 유명 포털 사이트 등록 및 TV, 라디오 이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