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플랫슈즈 기획 및 마케팅 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0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Background

2.Product information

3.Marketing strategy
본문내용
Step 1. Prepare a pair of flat shoes
Step 2. Choose heels what you want
Step 3. Connect heels to flat shoes and let it be fixed
Step 4. Transform Shape Memory Alloy sticks into the shape of your feet and fix it to the bottom of shoes


Comfortable
Ankle fracture
Hallux valgu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과 경영] 넥슨의 위기 및 경영전략 제안
  • 전략개발실 kny@manapotion.com 02-702-7865 016-295-1355 375 375 0 375 2 4 6 8 5 4 1 1 1 0 1 2 50 50 3 12 3 12 3 12 2 5 4 2 0 0 0 0 0 0 0 0 0 0 2 0 0 0 0 0 0 0 0 021 매출 및 재무현황 대외비 시선커뮤니티 Seasun community 215-86-64347 110111-3125740 2004 12 정유훈 37 100 2 서울시 강남구 역삼1동 790-2 리오빌딩 B1 102GH 02-564-1495 02-564-1858 seasun@csun.co.kr www.csun.co.kr 2 1 3 이혁 팀장 전략기획팀 ox98@csun.co.kr 이혁팀장 / freegiya@csun.co.kr 02-564-1495 019-431-4396 대외비 대외비 대외비 2 3 5 36 4 25 5 84 12 7 2 1 1 1 1 2 40 60 7 1

  • [국제경영] hp의 경영분석
  • 목 차Ⅰ. 서론Ⅱ. HP (Hewlett-Packard)HP CEO 칼레튼(칼리) 피오리나HP WAYHP 제품Ⅲ. 시장현황 및 산업구조분석프린터 시장서버 시장PC 시장Ⅳ. HP Globalization성장과정전략적 제휴와 합작인수합병(M&A)와 기업분사(분할)싱가폴 HP한국 HP다른 국가로의 진출Global HPⅣ. HP 전략비즈니스 전략HR 전략e-serviceⅥ. HP의 미래Ⅶ. 결론Ⅰ. 서론최근 미디어에서 국제기업간 전략적 제휴, 인수합병 등의 기사를 심심치않게 찾아 볼 수 있으며 이

  • [경영분석] hp에 대하여
  • 목 차Ⅰ. 서론Ⅱ. HP (Hewlett-Packard)HP CEO 칼레튼(칼리) 피오리나HP WAYHP 제품Ⅲ. 시장현황 및 산업구조분석프린터 시장서버 시장PC 시장Ⅳ. HP Globalization성장과정전략적 제휴와 합작인수합병(M&A)와 기업분사(분할)싱가폴 HP한국 HP다른 국가로의 진출Global HPⅣ. HP 전략비즈니스 전략HR 전략e-serviceⅥ. HP의 미래Ⅶ. 결론Ⅰ. 서론최근 미디어에서 국제기업간 전략적 제휴, 인수합병 등의 기사를 심심치않게 찾아 볼 수 있으며 이

  • 성공기업 사례분석
  • 영문 홍보책자의 첫 머리에는`EVERYONE IS ENTITLED TO THEIR OPINION(모든 사람은 의견(아이디어)을 낼 자격이 있다)란 말이 선명하게 새겨져 있다.․나이키는 상품기획 및 마케팅 전문회사답게 광고비와 연구개발비를 아낌없이 쏟아 붓는 것으로 유명하다. 골프신동 타이거 우즈나 은퇴한 농구황제 마이클 조던의 일거수일투족에 관심을 갖고 있는 것도 이들이 살아움직이는 광고이기 때문이다. 이들의 한마디 한마디와 행동 하나 하나가 바로 제품 판매와 직

  • 휴렛팩커드(HP)의 경영전략 사례연구
  • 전략3-1. MC 스퀘어 전략MC²아인슈타인의 에너지방정식이 아니다. 계측기(Measurement), 컴퓨터(Computer), 및 통신(Communication)의 영문이니셜로 루이스 플래트회장이 이 3분야를 통합, 세계 컴퓨터 정보통신 시장을 석권한다는 목표로 명명한 휴렛팩커드의 사업전략이다. 지금까지는 이 분야들을 독립적으로 다뤄왔지만 앞으로는 이들을 결합, 휴렛팩커드를 세계 제1의 종합컴퓨터통신업체로 만들겠다는 야망이 이 말속에 들어있다. 라이허트 국제사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