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상품론] 부산 세계문화테마파크 관광상품 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0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1. 상품기획의도
2. 상품 세부내용
2-1. 상품명
2-2. 입지.
2-3. 외관
2-4. 프로그램
2-5. 운영계획
2-6. 요금
3. 타켓마켓
4. 마케팅 전략
5. 기대효과
- 본문내용
-
2-4. 프로그램.
각 나라별로 전통 음식, 춤, 음악(악기), 놀이, 공예, 의복, 종교문화(기독교, 불교문화), 미술 등 다양한 문화체험행사를 제공할 것이다. 이때 단순히 공연을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공연을 통해 관광객들의 이목을 끈 후 같이 배우고 즐기도록 할 것이다. 음식의 경우에는 같이 그 자리에서 직접요리하고 남은 음식은 포장해 수도 있도록 하여 고객의 만족을 더할 것이다. 공예품 또한 음식과 마찬가지로 직접 가지고 갈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고객의 추억이 지속되도록 기여하고자 한다. 미술 작품의 경우에는 체험이 비교적 힘들 것으로 고려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화들을 트릭아트로 길거리에 전시해 그들의 흥미를 유발하며 보다 친근함을 더 할 것이다.
또한 각 나라별 전통 기념일 또는 축제 제공할 것인데, 이때 전 세계적으로 명성 높은 유명 축제의 경우 그 나라마을에서만 행해지는 것이 아니라 거리도 활용할 수 있게끔 함으로써 보다 많은 관광객들이 즐기게끔 할 것이다.
다음은 문화체험을 제공할 국가 리스트들이다.
1) 유럽 : 아일랜드 스웨덴 핀란드 노르웨이 러시아 덴마크 영국 폴란드 독일 우크라이나 그리스 이탈리아 프랑스 에스파냐 오스트리아 체코 스위스 헝가리 바티칸시국 모나코 벨 기에 포르투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