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_화학회사인_Monsanto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12 / 2019.12.24
- 5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유용하게 쓰세요
- 목차
-
미국의 화학회사인 Monsanto
성장을 위한 지식경영의 도입
틈새 (White Spaces) 를 노리는 전략
Monsanto式 지식경영 도입방법
1.Process - 지식창조의 과정
2.Technology - 관계를 맺어주는 도구
3.People - 사람간의 Networking
Monsanto의 지식경영 Model - KMA
1) Learning Map
2) Information Map
3) Knowledge Map
4) Balanced Score Card
5) Information Technology Map
지식문화에의 도전
- 본문내용
-
기업들이 지식경영을 도입하는 배경에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다. 가장 많은 것은 리엔지니어링과 다운사이징의 여파로 대폭 감소된 인력으로도 경영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하기 위해 인당 생산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것이며, 두번째는 급격하게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에 대한 대응력을 높여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한 것이다. 그러나 미국의 화학회사인 Monsanto는 좀 특이한 이
유로 지식경영을 도입하였다. 별 문제없이 지속적인 성장을 계속하고 있는 상황에서 '95년 Bob Shapiro 회장이 새로 취임하면서 성장의 속도를 강화하기 위한 방법으로 지식경영을 채택한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각에 관한 생각] 5부 두 자아 Two Selves 대니엘 카너먼
- 창고자동화 레포트
- 소비자심리학_준거집단 영향 유형과 가족과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리더십과 관리를 비교.설명하시오.
- 국제경영전략 - 아모레퍼시픽 국제경영전략 분석
- 로레알과 아모레의 국제경영전략 비교
- [국제경영론] 아모레 퍼시픽 해외 진출 사례
- [국제경영] 태평양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경영을위한 분석과 나아갈 방향
- [국제마케팅] 아모레퍼시픽 AMORE PACIFIC 의 해외 시장 진출
- 샤넬 CHANEL 브랜드분석과 샤넬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다양한 마케팅사례분석및 샤넬 향후시사점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