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행동론] 현대카드 조직문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 론
- 조직문화 정의, 중요성, 선정이유
본 문
- 직원복지
- 영업방식
- 인사구조
결 론
- 변화가 현대카드에 가져온 점 ( 기발한 마케팅전략…)
- 본문내용
-
최첨단 엘리베이터
짧은 대기시간(평균 20초)
>>휴식
수면실, 휴게실,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식당
힐링 프로그램
현대캐피탈의 평균 결재 시간은 7.6시간
E-mail 보고와 전자 결재
전 직원이 의견을 자유롭게 개진할 수 있는 사내 온라인 게시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통] 네이쳐뷰 Natureview Farm Case 분석
- [국제상사중재론] 모의상사중재
- 우아한형제 배달의민족 기업분석과 서비스전략분석및 배달의민족 전략분석및 성공요인분석 레포트
- 에미레이트항공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에미레이트항공 마케팅전략 분석및 느낀점 - 에미레이트항공 마케팅연구 레포트
- sephora기업분석 레포트
- 효율성과 효과성의 개념과 차이
- [경영, 경제][컨벤션전시산업]2006년 KIMES 전시회의 현장학습 보고서 - 서비스 사례
- 쉐라톤 워커힐호텔 마케팅 전략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벤츠 마케팅 PPT] 벤츠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벤츠 향후방향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