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로드샵을 통한 소비자행동분석-미샤의 로드샵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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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로드샵 특징과 선정이유
2.소비자행동모델
문제인식
정보탐색
대안평가
구매
구매후평가
3.마케팅
미샤
스킨푸드
4.우리들의 마케팅
5.질문


본문내용
문제해결의 긴박성에서 즉각적 해결이 불필요하며 문제의 발생을 사전에 예상함



문제 해결의 긴박성에서는 즉각적 해결이 불필요하며 문제의 발생을 사전에 예상못함


미샤

국내 최초 온라인 화장품 브랜드로 시장에 진출
저렴한 가격과 고객이 만족하는 품질
온-오프라인 통합된 성공적 모델제시
고객 참여 및 고객 주도 수준의 경영 정책


감각& 감성
예쁜 제형과 용기 SKIN FOOD, SINCE 1957
제품과 매장컬러 은은한 파스텔톤
이국적 유럽풍 마을 분위기 연출
트레이드 마크인 ‘날개 달린 천사’
‘재이, 푸디, 카이’등 캐릭터 이용하여
플래쉬 애니메이션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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