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중견기업 크리스탈 지노믹스(주) 경영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1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 소개
2. CEO 소개
3. 주요 사업
4. 기업 관련 이슈
- 본문내용
-
▪ 2005 ~ 현재 : 보건의료기술평가위원
▪ 2002 ~ 현재 : 한국바이오벤처협회 부회장
▪ 1999 ~ 2001 : 창의적연구진흥사업 기획, 평가위원
▪ 1999 ~ 2002 : 한국생명공학연구원 자문위원
▪ 1999 ~ : 신약개발연구조합, 신의약상 심사위원
▪ 1999 ~ : 과학기술부, 기초과학실무위원회 위원
▪ 1998 ~ : International Moleular Biology Network, 한국분회 발기인
▪ 2003 : 올해의 과학기술인상(한국과학기자협회)
▪ 2002 : 산자부장관 표창(한국벤처대전)
▪ 2000 : 정진기언론문화, 과학기술부문 대상(매일경제 주관)
▪ 1999 : 신지식인 선정(산업자원부)
▪ 1994 : 금탑산업훈장(발명의 날)
▪ 1991, 1993, 1995, 1996 : 장영실상 4회 수상(매일경제/과기부 주관)
▪ 1992 : 대통령 표창(과학의 날)
조중명 크리스탈지노믹스(이하 크리스탈) 사장은 최근 헤럴드경제 ‘생생코스닥’과 서울 풍납동 서울아산병원 안에 있는 본사에서 인터뷰를 갖고 “현재 차세대 관절염 치료의 신약 후보는 임상 2a상을 마쳤으며 세계 최초로 슈퍼 박테리아 박멸 항생제 신약후보를 유럽에서 임상 1상 중”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신약개발을 위해 크리스탈이 쏟아 붓는 돈만 매년 100억 원. 지난해 기준으로 하면 매출액의 290%에 달하는 규모다. 몸집은 작은데 신약을 개발하고, 직접 임상까지 진행하는 국내 몇 안 되는 바이오 기업 중 하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