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현대자동차 제너시스 미국진출 마케팅 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Company Background
2.Thesis Statement
3.Previous 4P
4.Previous Advertising
5.Previous Target Market
6.Economic Conditions
7.The U.S. Market Conditions
8.Competitive Conditions
9.Employed-Cultural Conditions
10.SWOT Analysis
11.Segmentation & Targeting
12.Positioning
13.Marketing Concept
14.Marketing Objective
15.Product & Pricing Strategies
16.Distribution Strategies
17.Promotional Strategies
18.Financial Strategies
19.Contingency Strategies
20.Situational Analysis
21.STP Analysis
22.Marketing Objective
23.Marketing Strategies
24.Bibliography
본문내용
High quality with low price
Various promotion
Long guarantee term
Advertising



Brand Loyalty
Quality
Price


Toyota re-call
Financial crisis of US car co.
Succeed of other models
FTA


Economic crisis
Green economy policy
New model of competitors


I Sales Objective
Average Sales of Genesis
– 1900 in 2008

→ Increase Sales up to 4000
by Year End 2011

I Consumer Objective
Remove Hyundai’s ‘downmarket’ Image.







참고문헌
Bibliography

Hyundai-motor Korea Investment Forum 2008 Presentation
Hyundai-motor Korea Investor Conference 2008 Presentation
http://www.hyundai-motor.com/
http://media.daum.net/economic/autos/view.html?cateid=1074&newsid=20081002192105427&p=hani
http://www.nytimes.com/2008/05/02/business/02auto.html?_r=2&sq=small%20car&st=cse&adxnnl=1&oref=slogin&scp=1&adxnnlx=1210072121-L8oQ4lBvsC/8ERnJPVghiA
http://cafe.naver.com/kim6993.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51432
http://www.nhtsa.gov/
http://blog.paran.com/f40/23665301
http://www.interbrand.com/en/best-global-brands/best-global-brands-2008/best-global-brands-2008.aspx
http://factfinder.census.gov/servlet/ADPTable?_bm=y&-qr_name=ACS_2008_3YR_G00_DP3YR5&-geo_id=04000US06&-ds_name=&-_lang=en&-redoLog=false
http://factfinder.census.gov/servlet/ADPTable?_bm=y&-geo_id=04000US06&-qr_name=ACS_2008_3YR_G00_DP3YR3&-ds_name=&-_lang=en&-redoLog=false
http://cafe.naver.com/kim6993.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51432
http://news.nate.com/view/20100501n02809
http://blog.naver.com/offerkiss/60064507812
http://blog.naver.com/lsssmg/70084311290
http://carpotal.net/board/bbs/board.php?bo_table=autosppy&wr_id=144766
http://blog.daum.net/car1-car2-car3/102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세계화와 글로벌리더 시험정리 01
  • 미국 적십자에서 해마다 세계 각국의 청소년들을 미국으로 초청하여 한 달 동안 연수를 실시하는 글로벌 프로그램.․ 미국 대통령인 케네디를 만나 장래 희망이 “외교관입니다”라는 포부를 밝힘․ 40년 만에 세계 최고의 외교관이 됨.한비야 (국제구호개발기구 월드비전) - ‘지도 밖으로 행군하라’국경없는 의사회 - 국제 민간의료 구호단체② 세계 시장에서 세계를 상대로 겨루는 사람인도 첸나이 현대자동차 직원장보고 - 한국 역사상 최초

  • [영남대] 세계화 글로벌 중간고사 기출내용정리 입니다.
  • 미국 적십자에서 해마다 세계 각국의 청소년들을 미국으로 초청하여 한 달 동안 연수를 실시하는 글로벌 프로그램.․ 미국 대통령인 케네디를 만나 장래 희망이 “외교관입니다”라는 포부를 밝힘․ 40년 만에 세계 최고의 외교관이 됨.한비야 (국제구호개발기구 월드비전) - ‘지도 밖으로 행군하라’국경없는 의사회 - 국제 민간의료 구호단체② 세계 시장에서 세계를 상대로 겨루는 사람인도 첸나이 현대자동차 직원장보고 - 한국 역사상 최초

  • 세계화와 글로벌 리더 총정리[기축통화]
  • 미국 적십자에서 해마다 세계 각국의 청소년들을 미국으로 초청하여 한 달 동안 연수를 실시하는 글로벌 프로그램.․ 미국 대통령인 케네디를 만나 장래 희망이 “외교관입니다”라는 포부를 밝힘․ 40년 만에 세계 최고의 외교관이 됨.한비야 (국제구호개발기구 월드비전) - ‘지도 밖으로 행군하라’국경없는 의사회 - 국제 민간의료 구호단체② 세계 시장에서 세계를 상대로 겨루는 사람인도 첸나이 현대자동차 직원 ( 진출2년만에 소형자동차

  • [국제경영]현대자동차의 북미(미국,캐나다)시장 진출전략에 대한 마케팅전략분석
  • 자동차 개요그룹의 CI한국 최대의 자동차 메이커.현대자동차 산업의 발전과정초 기 1970년대 1980년대 1990년대 경영환경 분석자동차 산업의 특성현대자동차(주)의 내부환경 분석현대자동차(주)의 외부환경 분석현대자동차(주)의 S.W.O.T 전략SO(강점/기회)전략ST(강점/위협)전략WO(약점/기회)전략WT(약점/위협)전략현대자동차(주)의 핵심 성공 요소(Key Success Factors)핵심 경쟁전략현대 자동차의 국제 시장 진입 사례 - 개 요캐나다 시장 진출미국

  •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전략 및 마케팅 전략 분석
  • 현대차의 미국시장 진입전략 및 현지화 마케팅 전략1) 초기진출전략A. 시장상황B. 진출과정C. SWOT 분석D. 4P 전략E. 결과2) 중기진출전략(2002~2007)A. 시장상황B. 진출과정C. 경쟁사 분석D. SWOT분석E. STP 분석F. 4P 전략G. 결과3)현재진출전략 (제네시스)A. 시장상황B. SWOT 분석C. 4P 전략D. 결과3. 결론가. 미국에서의 입지를 굳히기 위한 현대자동차의 과제1)하이브리드 - 신차종개발2)윤리경영3)브랜드이미지강화나. 글로벌 시대에 필요한 기업의 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