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업 경영론] 원할머니 보쌈 `원앤원` 삼진아웃제도와 경영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원 할머니 보쌈 - 회사연혁
원 할머니보쌈 - 기업소개
원 할머니보쌈 - 경영이념
원 할머니보쌈 - 경영철학
원 할머니보쌈–보쌈의 효능
원 할머니 보쌈- SWOT
원 할머니보쌈 – 신 서비스 1
원 할머니보쌈-신 서비스 2
원 할머니 보쌈-신 서비스 3
원 할머니 보쌈-신 서비스4
원 할머니보쌈-신 서비스 5
원 할머니보쌈 개선해야 할 방향
본문내용
동맥경화증, 고혈압 등 성인병을 예방하는 보쌈
수은, 납 등 공해물질을 체외로 배출시키는 해독작용을 하는 보쌈
젊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 주는 보쌈
어린이 성장 발육에 좋은 보쌈
빈혈예방과 간장을 보호하는 보쌈


스마트 폰 ( 타 업체와의 투명성 차별화)
주방과 홀에 CCTV 한대씩 설치
(스마트 폰을 이용해 주방의 조리과정을 실시간으로 지켜볼 수 있으며 이러한 과정을 통해 소비자에게 신뢰도를 높이고, 기업으로써는 청결에 더욱 신경 쓸 수 있다.
홀에는 스마트 폰을 이용해
예약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데 원하는 좌석을 직접보고 선택할 수 있다. )


중소기업 상생정책
( 보쌈은 보통 따뜻하게 고기를 유지시켜서 식사를 다 마칠 때 까지 고기의 온도가 유지 되어야 한다. 그래서 사람들은 배달을 시켜 먹기보다는 매장을 많이 찾는 다고 한다. 이로써 우리는 고기를 배달할 때 핫팩을 고기 포장할 때 함께 포장해 고기의 따뜻함이 유지되도록 한다. 이는 봄 여름 가을 겨울을 막론하고 핫팩을 제조하는 중소기업의 제품 납품이 이루어 지게 하는 것이므로 핫팩 제조 업체와 상생하는 구조를 이루게 된다. 보쌈의 수요가 많으면 그만큼 핫팩의 수요도 많게 될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업계 1위를 위한 원할머니 보쌈 마케팅 전략
  • “업계 1위를 위한 원할머니 보쌈 마케팅 전략”Ⅰ. 기업선정동기Ⅱ. 기업 소개1. 원앤원(원할머니 보쌈) 소개2. 경영이념Ⅲ. 시장 상황 분석1. 시장 현황 개관2. 자사분석3. 경쟁사 소개 및 분석4. 소비자 분석5. SWOT 분석Ⅳ. 새로운 마케팅 전략 수립1. 테이크아웃 전문 매장 개설2. 대형마트에 김치 유통3. 3대가 뭉치면 30% DC4. 할머니동상 설치5. 브랜드 네이밍 리뉴얼Ⅴ. 결 론Ⅵ. 참고문헌Ⅰ. 기업 선정동기대한민국은 이제 정말 프랜차이즈

  • [국제경영] 원할머니보쌈 글로벌경영
  • 원 할머니 보쌈만의 재료관리로 맛의 우수성 프랜차이즈 사업에서 지식경영의 선두 기업 IT 전산화 구축으로 경영효율성을 높임 현재 우리나라 보쌈 시장에서 2위의 점유율을 보임 한때 구제역에 의해 돼지고기 소비가 다소 위축되기도 함 다른 업체의 시장진입이 쉽고경쟁업체 다수 존재한류열풍으로 한국음식에 대한 관심 증가 현재 일본의 경제 상황이 상당히 호전됨 일본 시장경기가 활발함. 일본인들의 김치 인지도가상당히 높음.

  •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본원적 활동
  • 원할머니 보쌈만의 고집스러운 30년 전통의 고유의 손맛을 유지 할 수 있게 하는 전통유지를 위한 핵심과정으로 강력한 프랜차이즈 매장점검 시스템으로 인한 고객과의 맛에 대한 약속을 지키고 있음3. 점포운영 - 가맹점관리시스템나. 물류서비스 기본메뉴의 90%이상의 주요 식자재 본사 직접공급, 생산 공장 내 당일생산 당일소비를 원칙으로 최상의 식재료를 선별하여 가맹점에 배송을 함2001년 11월 최첨단 Central Kitchen 공장 준공 : 전문 식품 제조

  • [마케팅] 놀부의 마케팅전략과 향후 전망
  • 경영해외진출향후 전망www.nolboo.co.kr www.kimsoonjin.com www.dart.fss.or.kr www.franz.co.kr www.sosclub.org www.ikfa.or.kr www.koreafranchise.co.kr www.inews24.com www.dt.co.kr습관의기적 - 이상훈, 더난출판, 2008 프랜차이즈 실무경영 - 박상익, 두남, 2006 KBS 신화창조 ‘놀부’편, 2006 마케팅 천재를 만드는 작은 책 - 김훈철, 다산북스, 2006 서비스 마케팅 (회사의 운명을 결정하는) - 정혜전, 미래지식, 2005 쉽고 강한 브랜드 전략 - 신병철, 살림, 2004 글로벌 경쟁시대의 경영전

  • 원앤원(원할머니보쌈) 경영 마케팅전략과 앞으로의전망,나의의견
  • 원할머니 보쌈의 성공목차1. 회사 선정이유 2. 회사분석 ① 회사 소개② 기업연혁③ 기업비전과 목표비젼④ 브랜드 소개3. 외식산업 시장현황분석1) 시장규모 ① 국내전체 외식산업 규모② 한식 외식업계 시장규모③ 국내 외식산업의 동향2) 점유율 - (주)놀부와 (주)원앤원의 점유율 비교4. 경쟁업체분석① 놀부소개② 기업의 비젼③ 기업의 경영이념④ 놀부의 규모⑤ 놀부매출액5. 자사 분석기업현황1) 원앤원 (원할머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