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미원의 인도네시아 진출과 의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대상』 기업 소개
2.『대상』의 국제경영전략
3.『대상』의 국제사업방식
4.국제사업조직 및 인적구성
5.성공 또는 실패 이유 분석
6.『대상』 의 향후 전망
- 본문내용
-
당밀의 안정적 확보와 세계 MSG시장에서의 경쟁력 획득을 위해 해외 진출 결정
미원은 투자자금을 끌어들이고 군부와의
긴밀한 협조체제를 이끌기 위해 레냐자야사와 합작
1971년 인도네시아의 레냐자야사와 합작하여 플랜트 수출
1973년 11월에 레냐자야 20%, 미원 80%의 지분과
미원이 실질적인 경영권을 갖는 조건으로 미원 인도네시아 설립
PT MIWON INDONESIA
1973년, 미원과 레냐자야의 합작법인
합작 이유
투자자금을 끌어들이기
군부와의 긴밀한 협조체제가 필수적
Cf. 이 공장은 순수한 미원의 기술력
PT INDO MIWON CITRA INTI (IMCI)
1989년 미원과 인도네시아 살림그룹의 합작법인
합작이유
1985 아지노모도와 SASA 의 전략적 제휴
당시 한국의 발효조미료시장 위축
세계시장으로의 적극적인 진출이 요구됨
치열해져 가는 세계 조미료 시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레포트] 테슬라 기업분석 A+자료
- [경영혁신] 닌텐도(Nintendo)의 경영혁신 성공사례
- [마케팅조사론] 단국대학교 학생식당 이용실태및 만족도 조사
- 스파오 SPAO 마케팅 4P전략과 스파오 SWOT,STP분석 및 스파오 SPAO 미래전략 3가지 제시
- 협상의원칙
- 샤넬vs자라,CHANELvsZARA,샤넬마케팅전략,샤넬분석,자라마케팅전략,자라분석,ZARA,CHANEL
- 웅진식품과 훼미리마트의 원두커피사업 성공사례
- 서울 월드컵 경기장 관광개발 문제점 분석 및 개선방안
- 기업 간의 특허소송 애플과 삼성 그리고 삼성과 엘지
- 리더십이론(리더십 특성이론, 행동이론, 상황이론, 팀리더십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