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유투브 인터넷 비디오 시장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Internet 비디오 시장


본론

유투브의 현재 전략


결론

유투브의 앞으로의 전략
본문내용

앞으로 Youtube의 방향 제안


1.광고 노출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 고려

2. 지속적 제휴 확대를 통한 양질의 컨텐츠 제공

3. 새롭게 선보이는 구글 TV와의 긴밀한 연계 위한
새로운 전략 창출

계약이 된 내용물에 대해서만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는
현재구조는 수익을 억제시키는 요인이 됨.

처음 유투브는 동영상 내 광고를 지양했으나 일부 슈퍼유저들에게
광고상영을 실험한 결과 크게 불편함을 느끼지 못함

=>소비자의 불편하지 않는 수준까지는 양질의 컨텐츠를 끌어오기 위해 좀 더 개방적인 광고 전략이 필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 커뮤니케이션 전략] 진주햄 천하장사 마케팅 전략
  • 마케팅 현재 게임은 단순히 시간 소모용 오락을 넘어서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고 있으며 매년 가파르게 성장하는 수조원대의 시장을 형성하고 있다. 인터넷 마케팅 측면에서도 게임의 영향력을 무시할 수 없으며 게임을 이용한 마케팅 사례 또한 증가하고 있다. 아래 카트라이더 관련 기사는 대표적인 게임 내 아이템을 활용한 PPL 사례이다. 게임업체 넥슨은 현대차 기아차와 전략적 제휴를 하고 카트라이더를 통해 현대ㆍ기아차 마케팅을 벌이

  • [국제마케팅] 구글 Google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 마케팅- 구글플러스- 소셜 미디어 검색 강화- 소셜미디어 인수4) M&A- 구글의 인수합병의 목적- 특허전쟁에 대비- 사업의 다각화- 구글의 인수합병의 성공사례5) 환경분석- SWOT전략- 4C전략- 4P전략- STP전략- 경쟁사(야후,MS사,NAVER,야후코리아)와의 비교6) 현지화 전략- 인터넷문화의 선두, 영국- 모바일의 선두, 일본- 최고의 R&D센터, 인도- 컴퓨터 제조업체와의 제휴 테스트, 유럽- 구글 유트브와 한국- 결론7) Long Tail 전략- 파레토법칙 &

  • 다국적 기업의 성공전략
  • 전략에는 수많은 전략이 있지만 대표적으로 기술혁신, 현지화와 표준화, 글로벌 마케팅, 규모의 경제(비용면에서의 우위), 인터넷 기업의 성공전략, 지역내의 기업과 M&A또는 협력으로 시너지효과를 들 수 있다첫번째로 기술혁신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겟다. 기술혁신이란 말은 J.A.슘페터가 사용한neuerung(innovation)의 역어로 쓰이고 있다. 슘페터는 이 말을 기술의 발전뿐만 아니라, 새로운 시장의 개척, 상품공급 방식의 변경 등 경제에 충격을 주어 변동

  •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
  • 마케팅 현재 게임은 단순히 시간 소모용 오락을 넘어서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고 있으며 매년 가파르게 성장하는 수조원대의 시장을 형성하고 있다. 인터넷 마케팅 측면에서도 게임의 영향력을 무시할 수 없으며 게임을 이용한 마케팅 사례 또한 증가하고 있다. 아래 카트라이더 관련 기사는 대표적인 게임 내 아이템을 활용한 PPL 사례이다. 게임업체 넥슨은 현대차 기아차와 전략적 제휴를 하고 카트라이더를 통해 현대ㆍ기아차 마케팅을 벌이

  • SM의 미국시장 진출전략[미국음악시장분석과 사례분석]
  • 시장을 겨냥하여 기획된 그룹이라 볼 수 있다. 이렇듯 SM엔터테인먼트는 그룹기획단계에서부터 치밀한 계획에 따른 맞춤전략을 통해 중국 진출을 꾀하였다.유럽시장과 국제화경험최근 기술의 발달과 휴대기기의 보급으로 인한 동영상 시청 횟수 상승으로 인해 가수의 실력뿐만 아니라 비쥬얼(외모)도 중요한 시대가 되었다. 이에 따라 SM엔터테인먼트는 소녀시대의 뮤직비디오와 콘서트 영상 등을 유투브에 먼저 공개하여 상당한 조회 수와 함께 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