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구글 Google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4.11 / 2019.12.24
  • 5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Google 소개

1) Google이란?

2) Google의 역사와 변천과정

3) Google의 현재

Ⅱ. Google의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1) 이미지마케팅

2) 이타주의적 마케팅

3) 소셜 마케팅

4) 마케팅전략

- STP 전략 / SWOT / 경쟁사분석 / 4C전략 /4P전략

5) Long Tail 전략

6) M&A 전략

- 안드로이드 / 어플라이시맨틱스 / 유튜브

Ⅲ. Google의 마케팅전략 실패사례

Ⅳ. 미래와 지향점

Ⅴ. Q & A
본문내용
1.검색엔진 기능

미국 전체 인터넷 검색의 2/3 ,
전세계의 70%를 장악

2. 서비스 사업

E-mail, 문서관리, 지도제작, 출판 도구,
소셜 네트워크, 전화 디렉터리 서비스
비디오 유통

3. 광고사업

검색서비스를 통해 서비스 사용자를
확보하고 이를 이용하여 효율적으로
표적 광고 제공


4. Google 제품 출시

구글폰, 크롬북, 클라우드, 안드로이드가 대표적인 상품

구글(Google)은 처음에
구골(Googol)로 등록하려다가 실수로 사명을 잘못 표기한 것

구골 이란?
10의 100제곱을 뜻

① Google 토크

G메일 계정을 보유한 사용자간의 상호
메시지 교환이나 통화를 할 수 있는
인터넷 전화

② Google 어스

전 세계의 위성 지도를 검색하여 길을
찾아주는 서비스

③ G - mail

안드로이드 이용할 때 기본 계정으
우리나라에서도 이용현황이 상당히 증가

1.시간이 넉넉하고 잡다한 정보를 원하는 소비자

EX) 네이버

2. 커뮤니티를 즐기는 소비자

EX) 다음, 싸이월드

3. 유용한 정보를 단시간 내에 얻기를 원하는 소비자

EX) 네이버

▶ 이미 대다수의 사람들이 네이버를 이용

▶ 구글이 가진 전문적 자료 검색 이점을 활용하여 정보를

얻길 원하는 검색시장에서 집중적 마케팅을 실시

▶ 구글은 후발주자이지만 네이버에게 잠재적 위협이 될 수 있을 만큼

방대하고 전문적인 검색 데이터 베이스 구축

▶ 자료 출력방식을 정보 유용성에 따라 재편성하고

보기 쉽게 정렬하여 소비자가 원하는 정보를 제공한다는 것을

인지시킬 필요성이 높음

▶ ‘전문지식 검색 = 구글’ 전략 실행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미리보기에 보이는게 다라고 보시면 될듯..
  • see2***
    (2013.11.17 02:03:03)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구글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원론Google의 마케팅 전략◈목차(1)서론1.구글 선정 이유2.국내 검색 시장의 동향과 구글의 현재 국내 상황 (2)본론1.동북아시아에서의 구글-한․중․일 시장점유율, 마케팅 비교2.구글의 문제점 3.마케팅 전략 -STP -4P(3)결론구글이 나아가야 할 방향 -Globalization + Localization (4)출처(1)서론1.구글 선정 이유인터넷이 보편화되고, 전 세계가 하나의 시장으로 형성되어 있는 요즘 그 속에서의 포털 간 영역싸움도 글로벌화 되었다.그에 따라

  • [국제경영] 소셜커머스 선두주자 그루폰
  • 글로벌 소셜커머스 업체1. 페이스북 딜스(Facebook Deals)2. 구글 오퍼(google offer)3. 리빙소셜(living social)4. 바이위드미(BuyWithMe)5. 그루폰(groupon)소셜커머스의 시장동향1. 소셜커머스 시장의 성장2. 글로벌기업들의 시장 진출과 소셜커머스의 과점화3. 소셜커머스로 인한 소상공인 마케팅 활성화그루폰의 사업전략과 수익현황1. 사업전략2. 수익현황국내 소셜커머스 업계 현황1. 티켓몬스터2. 위메이크프라이스3. 쿠팡소셜커머스의 한계점1. 시장의

  • [국제경영] 세계 1위 구글 google - 기업전략 경영혁신 성공요인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HWP)
  • 구글 경쟁력 / 기술력 】【 본론 2 - 시장환경 / 경쟁업체 분석 】》 구글 한국진출 배경, 전략》 국내시장 포털사이트 환경분석 / 시장규모》 경쟁상대분석 - 다음, 네이버, 네이트, 야후 》 해외 시장분석 / 경쟁자업체 분석 【 본론 3 - IT기술 라이벌 애플 비교분석 】》 Mobile OS (운영체제) : Iphone VS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 App Store VS Android Market》 Windows OS(운영체제) 》 Web Browser 》 기타 【 본론 4 - 구글 글로벌 마케팅전략 분석 】

  • [국제경영] 세계 1위 구글 google - 기업전략 경영혁신 성공요인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PPT)
  • google.co.kr/intl/ko/corporate/tech.html )수출위주의마케팅전략국가별전략단순한글로벌 전략고도의 글로벌 전략높은 강도낮은 강도지역적으로 넓게 퍼짐지역적으로 집중화 됨기업활동의 범세계적 배치기업활동의범세계적인 조정글로벌전략 P – S – P System ( Person-Service-Profit )2) 직원 우선 정책과 복지혜택(GFT, SFA, Open Door Policy) 서비스(service)이윤(profit)종업원(people)조직체제, 경영방침1) 윤리행동다짐최상의 윤리적 표준에 대한 흔들리지

  • [국제경영] 구글 한국 시장 진출 전략
  • 구글 서비스 부문별 매출액 추이 및 주가 상황4. 사업평가(1) 한국 시장 진출 전략(2) Google 서비스 시장 점유율(3) 현지 경쟁사 분석(4) 현지 정부와의 관계(5) 현지에서의 실패요인 분석(6) 현지 경영의 애로 요인 5. 향후 개선 전략 및 조사자의 평가의견(1) 구글 안드로이드폰 앞세워 모바일 검색 강자로!(2) 음성검색과 순간검색, 전문지식검색을 앞세운 홍보, 마케팅!1. 진출동기1998년 설립된 구글은 2009년 12월 말 기준 종업원 2만 명, 연 매출액 236.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