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구글 Google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4.11 / 2019.12.24
- 5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Google 소개
1) Google이란?
2) Google의 역사와 변천과정
3) Google의 현재
Ⅱ. Google의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1) 이미지마케팅
2) 이타주의적 마케팅
3) 소셜 마케팅
4) 마케팅전략
- STP 전략 / SWOT / 경쟁사분석 / 4C전략 /4P전략
5) Long Tail 전략
6) M&A 전략
- 안드로이드 / 어플라이시맨틱스 / 유튜브
Ⅲ. Google의 마케팅전략 실패사례
Ⅳ. 미래와 지향점
Ⅴ. Q & A
- 본문내용
-
1.검색엔진 기능
미국 전체 인터넷 검색의 2/3 ,
전세계의 70%를 장악
2. 서비스 사업
E-mail, 문서관리, 지도제작, 출판 도구,
소셜 네트워크, 전화 디렉터리 서비스
비디오 유통
3. 광고사업
검색서비스를 통해 서비스 사용자를
확보하고 이를 이용하여 효율적으로
표적 광고 제공
4. Google 제품 출시
구글폰, 크롬북, 클라우드, 안드로이드가 대표적인 상품
구글(Google)은 처음에
구골(Googol)로 등록하려다가 실수로 사명을 잘못 표기한 것
구골 이란?
10의 100제곱을 뜻
① Google 토크
G메일 계정을 보유한 사용자간의 상호
메시지 교환이나 통화를 할 수 있는
인터넷 전화
② Google 어스
전 세계의 위성 지도를 검색하여 길을
찾아주는 서비스
③ G - mail
안드로이드 이용할 때 기본 계정으
우리나라에서도 이용현황이 상당히 증가
1.시간이 넉넉하고 잡다한 정보를 원하는 소비자
EX) 네이버
2. 커뮤니티를 즐기는 소비자
EX) 다음, 싸이월드
3. 유용한 정보를 단시간 내에 얻기를 원하는 소비자
EX) 네이버
▶ 이미 대다수의 사람들이 네이버를 이용
▶ 구글이 가진 전문적 자료 검색 이점을 활용하여 정보를
얻길 원하는 검색시장에서 집중적 마케팅을 실시
▶ 구글은 후발주자이지만 네이버에게 잠재적 위협이 될 수 있을 만큼
방대하고 전문적인 검색 데이터 베이스 구축
▶ 자료 출력방식을 정보 유용성에 따라 재편성하고
보기 쉽게 정렬하여 소비자가 원하는 정보를 제공한다는 것을
인지시킬 필요성이 높음
▶ ‘전문지식 검색 = 구글’ 전략 실행
자료평가
- 미리보기에 보이는게 다라고 보시면 될듯..
- see2***
(2013.11.17 02:03:0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