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유투브 인터넷 비디오 시장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인터넷 비디오 시장 분석
Ⅱ. 유튜브의 현재 전략
Ⅲ. 앞으로의 전략
- 본문내용
-
Ⅲ. 앞으로의 전략
지속적인 수익원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ⅰ) 광고 노출도를 높이는 전략 ⅱ) 계속적인 제휴 확대를 통한 양질의 컨텐츠 제공 ⅲ) 구글 TV와의 전략적 연계가 필요하다. 계약이 된 내용물에서만 광고 노출이 가능한 만큼 수익을 억제시키는 요인이 된다. 따라서 소비자가 불편을 느끼지 않는 정도의 개방적인 광고 전략이 수립되어야 할 것이다. 그리고 경쟁자의 다양한 컨텐츠 제공에 맞서기 위해서는 기업과의 제휴가 확대되어야 한다. 예를 들어 파급력 있는 개인과의 제휴 및 영향력이 있지만 제작 자금이 부족한 기업, 개인과의 제휴를 통해 새로운 컨텐츠 제공이 가능할 것이다. 또한 구글 TV 및 모바일(스마트폰)과의 연계된 전략은 장기적인 수익 모델로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