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과 마케팅]세븐일레븐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6.01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파워 포인트 자료임
목차
1.소비자중심
2.변화대응
3.기본충실
4.적극적영업자세
5.다이렉트
6.커뮤니케이션
7.프랜차이즈
8.단품·발주관리
9.재고관리작업·인력관리
본문내용
단품 및 발주관리



· 날씨, 계절, 행사에 따라 POS 데이터를 통해 어떤 상품들
판매될 것이라는 가설을 세운 후 , 정말 그렇게 판매되고
있는지를 검증하고 나서 발주계획 수립

· 점주들에게 날씨정보 등 정보시스템 지원을 통해 고객욕
구 대응

· 물류센터, POS시스템, 매일발주 등의 인프라 구축·지원
재고관리


·재고는 이익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인


·상품을 사고 싶은 마음을 들 정도로 충분한
재고수량 보유
작업 및 인력관리

·근무 시프트(일정표) - 1개월 일정
2) 아르바이트의 결근 방지
3) 점포의 원활한 운영

·개인별 작업할당표
1)아르바이트생의 자주성보장
2)해야하는 일과 업장내의 전체적 흐름파악 유도
3)매일 매일의 업무점검 가능

·OJT 교육
1)아르바이트 채용시 3일간의 기본교육
2)심야시간대 아르바이트 교육실시
3)매일 매일 점포에서 교육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사례] 자일리톨 성공사례
  • 세븐 일레븐이라는 편의점에서 시범적으로 제품을 선보였는데 이 역시 두 번 다시 뼈아픈 고통을 겪지 않으려는 ‘자일리톨’ 마케팅 전략의 일환이었다.- 기업내부환경분석* 롯데제과는 이렇다할 주력 제품을 갖고 있지 못해 문제였다. 초콜릿, 껌을 비롯하여, 비스킷, 빙과류에 있어서도 다른 회사들과 차별화된 제품을 내놓지 못하고 있었다. 더군다나 껌 시장에 있어서 동양제과의 ‘후라보노’나 해태제과의 ‘덴티큐의 성공 이후 기능성 껌들

  • [마케팅]세븐일레븐의 마케팅 전략
  • 세븐일레븐의마케팅 전략목차Ⅰ. 서론1.세븐일레븐 선정동기와 조사 방법2.기업 개요Ⅱ. 마케팅 전략의 TOOL : E OSTP 4P1.Environment 및 swot분석2.Objective 3.Segment4.Targeting5.Positioning6.Marketing 4P Mix 전략Ⅲ.문제점과 대책1.개선 과제2.해외 성공사례3.추천 전략 Ⅳ.결론1.Project에서 배운 점Ⅴ.참고 문헌 Ⅰ. 서론1.주제 선정 동기와 조사 방법우리 팀에서 자체적으로 조사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대다수의 고객들은 음료나 식사대용의 간편한 푸드 코너

  • 전자상거래의 현황과 미래
  • 성공적인 정보 중간상들의 특징 252. 클릭을 통한 거래 263. 전자상거래의 유형 26(1) 인터넷 접속 서비스(ISP: Internet Service Provider) 26(2) 인터넷 소프트웨어 개발(Internet S/W Development) 26(3) 컨텐츠 비즈니스(Contents Business) 26(4) 정보 제공 산업의 유형 28Ⅴ 전자상거래 사례 301. i-biznet.com 302. 유통업자 중개형 사업모델 : eBay 333. cisco 364. 세븐일레븐과 인터넷 서점 eS-Books 40Ⅵ 전자상거래의 미래 481. 초기 인터넷 혁명 원칙의 붕괴와 닷컴 기업의 몰락 482.

  • [글로벌경영] 현지화전략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글로벌경영(Report)교수명: 조명: Global strategy(글로벌전략)조원:작성날짜: 11월22일-24일(현지화 전략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성공사례-1. 틈새시장 공략① 중국기업 하이어 -와인냉장고-② 한국 P&G 페브리즈 2. 현지인 선호제품 수출 ① 로레알 화장품② BMW③ 싼타페. 쏘렌토3. 현지에 맞는 독자상품 개발&판매① 유니레버 코리아 도브② 발렌타인 ③ 베스킨라빈스 ④ Fedex ⑤ 올림푸스4. 현지인의 감성&문화코드에 맞는 마케팅 전략&성공

  • [국제경영] 쓰리세븐 국제경영 사례
  • 쓰리세븐 국제경영 사례 연구■ 목 차 1. Case stories2. 선정 배경 및 주제 소개3. 연구대상 소개3.1 쓰리세븐 회사 소개3.2 성장과정 및 연혁 3.3 주요 경영진, 조직도3.4 사업 영역3.5 마케팅 전략4. 해외 진입 사례4.1 미국 거래처를 통한 진출 사례4.2 세계 시장 진출을 위한 유통로 개척4.3 중국 시장 진입 사례5. 쓰리세븐 Product5.1 다양한 제품군5.2 제품 생산 및 연구개발5.2.1 최고의 생산 기술 보유5.2.2 연구개발6. Price6.1 시장 성격에 맞춘 가격 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