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과 마케팅]스타벅스 성곡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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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서론

1) 커피 대중문화
2) 한국 커피산업의 현황

Ⅱ。본론

1) 스타벅스
2) 한국스타벅스
3) SWOT 분석
4) 4P 분석
5) 경쟁사 분석
6) 신문기사스크랩

Ⅲ。결론

1) 커피산업의 앞으로의 전망
2) 스타벅스 발전성


본문내용
③ CSR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윤을 지역사회로 환원하는 것은 스타벅스의 기본이념이다.
지역사회와 환경을 적극적으로 돕는 것을 기업윤리의 중요한 덕목으로 삼고 고아원, 경로당, 지역사회복지 공동모금회에 기부활동 등을 실천하고 있다. 스타벅스의 파트너들은 많은 분야에서 우리 주위의 환경과 복지를 개선시키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④ Beverages

스타벅스는 커피 품질에 대해 매우 엄격한 기준을 적용하고 있으며, 고객들은 항상 최상의 상태에 있는 최고 품질의 커피를 구입할 수 있다. 이렇듯 항상 준비되어 있는 최고급 원두커피 이외에도, 스타벅스는 일년 중 특별한 시기에만 즐길 수 있는 계절적인 블렌드 커피(exclusive signature blends)를 독점 공급하고 있으며, 또한 진귀한 원산지(single Origin)커피들을 한정판매하고 있다. (스타벅스 커피는 해발 900~1,500m에서 재배되는 최고급 아라비카 원두만을 사용한다.)

*에스프레소 음료 : 카페라떼, 카푸치노, 카페모카, 카페 아메리카노, 카라멜 마키아또, 카라멜 카페라떼, 화이트 초콜릿 모카, 에스프레소, 에스프레소 마키아또, 에스프레소 콘 파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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