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콘텐츠] 디지털 스토리 텔링을 통한 한류관광지 활성화 방안-가로수길과 이태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25 / 2019.12.24
- 6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디지털 스토리 텔링 ?
1.한류
2.한류관광객
3.디지털 스토리 텔링의 예
- 본문내용
-
쇼핑상가와 음식점·유흥오락시설·관광호텔 등의 업소 2,000여 곳이 밀집한 곳.
상점의 상호와 간판이 대부분 영어,일본어 ,중국어 등 외국어로 되어 있고 의상 등 각종 패션이 이국적인 분위기 연출.
한국을 찾은 관광객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요소를 모두 가지고 있는 곳. 이국적인 정취도 느낄 수 있으며 전 세계의 음식을 모두 즐기며, 쇼핑, 나이트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곳
협소함은 이곳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가치를 제안. 왕복 2차로밖에 안 되는 가로수 길은 차도만 좁은 게 아니라 보도까지도 좁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를 가로수길의 매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