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 영원무역 홀딩스 투자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25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영원무역홀딩스 : 사업 분야
  
II. 산업 분석 :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아웃도어 시장
  
III. 투자 포인트
 
IV. RISK POINT
  
V. Valuation
  
Ⅵ. Conclusion

 

본문내용
영원무역은 현재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방식으로 의류를 제조하여 전세계 36개국 바이어들에게 납품
최근 OEM 의류 시장에 수출 개도국들이 진출
저렴한 인건비 등 비용 면에서 상대적으로 경쟁력을 갖추고 있어 국내 업체들의 입지가 위협.
국내 OEM 의류 생산 업체들 ODM으로의 생산 방식 전환을 도모


<ODM 생산 방식>
독자적인 디자인 능력을 이용한 제품의 개발이 가능

OEM 의류보다 매출 단가 및 마진이 높기에, 매출액과 이익률을 동시에 증가가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화폐금융론] 한국주식시장의 현황 및 과제
  • 한국주식시장의현황 및 과제 한국 주식시장의 현황 및 과제 1. 주식시장의 의의 및 역사2. 주식시장의 주요 제도1) 발행시장2) 유통시장3) 투자자보호장치3. 주식시장의 분류1) 장내 시장(증권거래소 시장)2) 코스닥(KOSDAQ) 시장 3) 제3시장 및 장외 시장4. 주식시장에서의 여러가지 변수1)어닝시즌2)경제지표3)주가예측모델4)기준금리5)캘린더효과5. 한국 주식시장의 현황과 분석1)주가지수 2)거래규모 3)소유분포 4)상장기업6. 한국 주식시장의

  • [다국적기업] SK에너지 전략
  • 목차1. SK에너지 기업 소개 2. 에너지시장의 중요성 3. 국내의 에너지시장 동향 4. SK에너지의 중국시장 진출 사례 5. SK에너지의 중국진출 성공전략 분석 6. SK에너지의 중국진출 성공요인 7. SK에너지의 성장 및 경쟁전략 8. SK에너지의 지속가능경영 9. SK에너지의 적응화 전략 10. SK에너지의 영원한 기업 전략 11. SK에너지의 혁신전략 12. 화학에너지산업 분야 국내외 경쟁기업 분석 13. SK에너지의 전후방 산업 14. SK에너지의 위험요인과 향후전략, 방

  • [기업분석](주)CJ그룹 경영분석
  • 투자증권의 비전은 최고의 자산 관리형 증권회사(The Best Asset Management Securities Company)이다. 투신업의 풍부한 경험과 증권업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바탕으로 한 제일투자증권은, 고객에게는 최고의 금융파트너로서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여 평생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주주에게는 기업가치의 극대화를 통한 최고의 투자기회를 제공하며, 직원에게는 최고 수준의 대우와 자기 계발 기회의 확충으로 꿈과 희망의 터전을 제공하는

  • [마케팅] 아이리버의 수출타당성 분석
  • 기업이고 광고나 여타 마케팅에 많은 비용을 투자하고 있지 않음을 고려할 때 상당히 주목할 만하다. 따라서 아이리버는 다른 기업과 비슷한 수준을 유지하거나 비슷한 디자인을 형성하지 않고 다른 기업과는 확연한 차별화를 보인다. 그러므로 아이리버는 차별화전략을 썼다고 할 수 있겠다.5) 마케팅전략 4P1S전략 중 어느 전략에 가장 중점을 두었을까?개인적인 관점에서 보았을 때는 아이리버는 제품전략과 서비스전략에 가장 많은 신경을 쓰고 있

  • 농심 `신라면`의 중국시장환경 대응전략
  • AC Nielsen농심 신라면 홈페이지 http://www.shinramyun.com농심 홈페이지 http://www.nongshim.com신학준, 한국 식품기업의 중국시장 사업전략에 관한 연구, 서강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학위논문, 2009.조정, 중국 내 한국 식품기업의 CSR활동과 기업이미지, 브랜드 인지도 및 소비자 구매의도의 관계에 대한 실증적 연구,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학위논문, 2011.농심, 쓰촨성 대지진 구호성금•물품 기탁, 디시뉴스, 2008-05-20http://www.dcnews.in/newslist.php?code=economy&id=30305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