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불변의 1위를 위한 대한항공의 Marketing Communication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5.28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대한항공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전략에 대한 팀레포트입니다.
목차에서부터 기존의 대한항공관련 레포트와 차별성을 두었습니다.
단순한 SWOT분석 및 상황분석이 아니라 마치 제가 대한항공의 직원인듯한
마음으로 작성하였습니다.
PPT템플릿역시 항공사의 이미지대로 푸른하늘을 상징하는
배경을 넣어보았습니다.
발표자료로 A+을 받은 소중한 레포트자료입니다.
- 목차
-
1. 우리는 지금 어디에 있는가?
항공 시장 상황
항공 시장 M / S
소비자 인식상의 경쟁 구도
2. 왜 그 상황에 있는가?
대표 브랜드 이미지
OLD한 대한항공 이미지
안전 불신감
이용률과 선호도 불일치
SKY TEAM
3.우리는 어디로 가야 하는가?
마케팅 목표
현재까지 집행했던 광고
대표이미지 & 친절
Young Target 공략을 위한 전략
기존 Target 를 위한 전략
안전 신뢰도 향상을 위한 전략
Global Carriar를 위한 전략
- 본문내용
-
......전략
소비자 인식상의 경쟁 구도
대한항공
항공사 대표 브랜드
OLD
안전에 대한 불안감
이용률1위
SKY TEAM
아시아나
친절 서비스
YOUNG
안전에 대한 신뢰감
선호도 증가
STAR ALLIANCE
......중략
기존 Target 를 위한 전략
20대 유학생 - ‘당신의 꿈에 날개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 20대는 인생을 설계하는 시기로써 무한한
꿈을 꾸며 그 꿈을 향해 끊임없이 도전한다.
30대 부부 - ‘당신의 마음에 날개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경제적인 여유와 주5일 근무제로 인해 시간적인
여유도 생기므로 일상 탈출을 통해 마음의 여유
를 찾고자 한다.
40대 사업가 - ‘당신의 성공에 날개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사회적인 지위를 얻고 화목한 가정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며 인생의 성공을 위해 살아간다.
.......후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생산운영] 나이키의 생산운영관리
- 디테일의 힘 레포트
- GAP 전략사례분석 - GAP 갭 브랜드분석과 기업발전과정분석및 GAP 경영,마케팅전략 사례분석
- 기업인수합병(M&A)의 분류와 수행절차, M&A공격 및 방어기법
- [인사관리] 인적자원 개발과 교육훈련 -한화그룹을 대상으로
- 시장조사론_마케팅조사사의 방식에는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인과적 조사 등 다양한 유형이 있다 이들의 차이점을 관련 자료 등을 참고하여 논리적으로 제시하세요 각 조사방법의 장단점 및 적용 상황 등을 포함하여 작성한다
- [조직구조론] 인터넷교육 `메가스터디` 경영환경 분석, 조직구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