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타오바오의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12 / 2019.12.24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중국의 인터넷쇼핑몰 산업
2.타오바오 소개
3.타오바오 vs 이베이
4.타오바오의 향후전략
- 본문내용
-
중국 내에 인터넷이 상용화된 이후로 인터넷 사용 인구는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중국 인터넷 쇼핑몰 시장의 구매자는 대도시에 편중되어있고, 고학력자의 비율이 높다.
타오바오 (淘宝, Taobao)
타오바오(淘宝)는 중국어로 ‘보물찾기’/’없는 물건이 없다’
알리바바가 4억 5천만 위안을 투자하여 창립한 인터넷 쇼핑몰
2003년 5월 10일 설립, 2년 만에 1위 기업으로 성장
Alibaba.com
(1998. 12 오픈)
B2B 전자상거래에서 두각을 드러낸 기업
창립자 Jack Ma가 18명의 공동창립자와 알리바바그룹 설립
1999년 9월 알리바바 중문 사이트 오픈
자료평가
- /.///////////////////
- nugoor***
(2014.06.09 16:50:25)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이마트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진출배경 및 성공적인 경영전략과 마케팅 전략 조사분석(A+자료)
- [경영학] 소니(SONY)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마케팅 전략 성공사례 조사분석(A+자료)
- [경영학] 스타벅스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소개 및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조사분석
- [경영학] 월마트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특징과 한국진출 성공요인과 실패요인 조사분석(A+자료)
- [경영학] 카페베네 성공전략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