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의 통시적 분석(인터넷쇼핑몰 비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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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연관자료
-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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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터넷 쇼핑몰 SWOT분석
2.각 기업별 광고분석
3.연도별 광고분석
4.나아가야 할 방향 제시
- 본문내용
-
누구나 사고 팔 수 있는 거래 장소
개인 혹은 사업자 모두 판매가 가능
오픈 마켓 사업자는 판매자에게 거래 장소 제공
입정 승인 후 물건등록 판매
통상 판매가의 30~40%
수수료를 요구
일정한 수준의 판매자 인지
도와 판매 실적이 요구
98년 옥션이 설립되고
오픈마켓이라는 새로운 시장
초반 독점체제로 인터넷 경매 사이트라는 이미지를 구축
2002년 G마켓의 등장으로 경쟁 구도
1위 오픈마켓의 자부심을
알리는 광고 캠페인
옥션 예보
-모델:
-유행을 창조하는
옥션의 이미지를
광고
-여성 타겟 집중
마케팅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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