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사관리] 신인사관리 사례연구(유한킴벌리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12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1. 유한킴벌리의 연혁
2. 유한킴벌리 사업분야
3. 유한킴벌리의 비전
4. 유한킴벌리의 사업성과
5. 유한킴벌리의 인간존중철학과 교육훈련
6. 유한킴벌리 노사관계의 특징과 경영혁신
7. 유한킴벌리의 노사관계 특징과 경영혁신
- 본문내용
-
2) 여성위생사업
여성의 삶을 변화시킨 화이트와 좋은느낌, 깨끗함과 편안함을 추구합니다.
1971년, 유한킴벌리가 생리대를 출시하면서 한국 여성들의 삶은 변하기 시작했습니다. 위생적이면서 활동성이 편리한 생리대가 출시되어 여성들이 보다 활발하고 자유롭게 사회 활동에 참여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한국 최초로 여성생리대를 생산한 이후, 여성들이 보다 자유롭고 편안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제품개발 노력을 기울였고, 이러한 노력을 바탕으로 흡수력·착용감·통기성이 개선되고 샘방지와 냄새 흡수가 뛰어난 화이트(1995년)와 좋은느낌(1999년)을 차례로 출시할 수 있었습니다.
뛰어난 흡수력을 가진 화이트와 순면 속옷을 입은 듯 편안한 착용감을 지닌 좋은느낌은 지속적인 품질의 업그레이드와 함께 여성들이 선호하는 포장 및 제품 디자인으로 감성적인 완성도를 위해 노력하면서 깨끗함과 편안함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브랜드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