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초코파이 중국 마케팅사례분석과 초코파이의 문제점과 대처사례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23 / 2016.03.23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초코파이 중국 마케팅사례분석과 초코파이의 문제점과 대처사례연구 보고서입니다.
총 19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 목차
-
1. 오리온 기업소개
2. 중국시장상황분석
3.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시장 성공요인분석
4.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시장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5. 초코파이 중국진출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6. 오리온의 중국시장 생산전략
7. 중국시장의 문제점과 오리온의 대처전략
(1) 중국의 짝퉁시장
(2) 오리온의 대응전략
8. 결론 및 나의의견
- 본문내용
-
(2) Weakness (약점)
① 중국인들에게 친숙하지 않은 제품
오리온의 초코파이의 중국 진출은, ‘하오리요우’ 가 중국 파이 시장에 진입한 첫 번째 제품이었기에 사람들이 초코파이라는 과자를 전혀 모른다는 문제가 있었다. 이러한 상황에서 오리온은 중국 사람들에게 초코파이라는 새로운 과자의 이미지를 친숙하게 심어주기 위해, 시장 신출 초기부터 대도시를 중심으로 무료 시식회를 개최했다. 특히 천안문 광장에서 열었던 무료 시식회는 초코파이 브랜드를 알리는데 큰 영향을 끼쳤다. 또한 무료시식회 부스 주변의 쓰레기통을 모두 치워, 사람들이 남은 포장지를 집에 가져가도록 만든 쓰레기 마케팅 전략은 입소문이 더 넓게 퍼져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